본문 바로가기
맛집

탄현 제니스 술집 추천 산전수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by 금초v 2021.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 왔어요

요새 코로나가 다시 늘어 나는거 같아서

있던 약속들도 취소해가며 일,집만 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조금 줄어 드는가 싶더니 다시 늘어나네요 

잇님들도 왠만하면 당분간은 집에만 계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당분간은 밀렸던 사진들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탄현에 분위기 좋은 선술집
'산전수전' 입니다

 

여기는 탄현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실거에요
안주가 진짜 맛있거든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그래도 손님들이 늘 많은곳 이랍니다

 

저는 탄현 사는 친구 추천으로 오게 되었는데 

탄현에는 맛집이 참 많은거 같아요

그래서 자주 오곤 한답니다

 

이곳은 탄현 제니스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가 조금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한번씩 찾곤하는 술집 이랍니다

 


점심 장사도 하고 있어요 

코로나라 그런지 원래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점심에는 온적 없고 저녁에 술한잔 하러 오곤 합니다

 

간단하게 맛있는 안주가 필요할때 오곤 합니다

안주가 비싸서 배고플때는 배를 조금 체우고 오는걸 추천 드려요

 

 

 

 


안주들 가격은 2만원 이상 3만원 넘는것들도 있어요

안주들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그만큼 좋은 재료들을 쓰신다고해요

 

탄현에는 가격이 저렴한 술집들이 많아서 

이곳이 조금은 비싸게 느껴지곤 합니다

그래도 맛있으면 비싸도 인정 해줘야지요~ 

 

 

 

 

이 사진들은 6페이지나 되는 전통주들 메뉴 입니다


이날은 갑자기 전통주가 땡겨서 소주먹다가
전통주로 갈아 탓어요 

 

확실히 섞어 먹으면 다음날 숙취때문에 죽을거 같더라구요
술은 섞어 먹지 말고 하나만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숙취가 없으신분들 너무 부러워요 ㅎㅎ

저는 숙취가 너무 심해서 술을 잘 못해요 

그래도 좋아해서 가끔씩 먹지만요 ~

 


기본반찬 입니다
멸치맛나는 게 +멸치랑 가리비젓갈이 나오네요
기본찬은 그때 그때 바뀔수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음식에 매우 자신있어 보이셨어요

 

 


젓갈맛이 특이해서 뭐냐고 물어보니
가리비 관자 외에 부분들로 만든 젓갈이라고 했어요

짭잘하니 계속 땡기는맛입니다

술안주로 완전 딱이더라구요 

이런 젓갈류 좋아하는 1인 입니다

 


주문한 안주 육사시미가 나왔습니다


그날 그날 고기 상태를 보고 매일 다른 부위로 만드신다는데
비쥬얼 보이시나요~ 너무 먹음직 스럽죠

비쥬얼만큼 맛도 끝내줬다는
마블링이 너무 환상적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육사시미 완전 추천드려요 맛도 맛인데 분위기 맛집 입니다

오기전에 밥을 먹고와서 간단한 안주로 시킨것이었는데
배가 불러도 맛있어서 폭풍흡입 했답니다

 

세명이서 먹었는데 금방 순식간에 다 먹게 되었어요

 


색깔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요?

커플 사이에 끼어있어서 짜증은 났지만
그게 다 잊혀지는 맛과 비쥬얼 입니다

 

고기는 진짜 질이 좋았어요 사장님 안목이 아주 좋은거 같아요

 

 


근접샷도 한컷 찰칵!


마블링이 적절하게 있어서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너무 얇은게 단점이라면 단점 이었지요
맛은 진짜 끝내줌 그다음 방문때도 또 육사시미를 시켜 먹었습니다

 

 

 


기름 마늘장? 같은걸 주시는데 일반 기름장이 아니였습니다

특이한맛 맛있게 잘 찍어 먹었어요~
여태 먹어본 육사시미중에 1등!

가격이 사악하지만 맛은 그만큼 맛있어요


그 다음 주인공 연엽주 입니다
옛날 옛적에 왕이 속이 안좋을때 먹으려고
만든 술이라고 해요

사장님이 술을 시킬때마다 설명을 해주셨어요 

덕분에 무슨 술인지 알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 술 추천해달라고 해도 괜찮은거 같아요

 


너무 이쁜 영롱한 색깔 맛도 괜찮았아요

목 넘김이 좋아서 계속 홀짝홀짝 마시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숙취가 심했나 싶기도 하고 

 

오랜만에 술자리 였어가지구 너무 기분좋게 잘 마셨습니다

도수가 낮은편이 아니라고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금방 취하더라구요

섞어 마신거도 한몫 했겠지만 

다음날 머리가 띵 했습니다~


다음에는 섞어먹지 말고 이것만 시켜 먹어 봐야겠어요

산전수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현로92번길 60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드릴게요~
제니스 안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1일 1포스팅 하기 진짜 쉽지 않네요

1일 1포스팅 이상 하시는분들 정말 리스펙 합니다

 

저도 노력해 볼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

#탄현 #탄현제니스 #산전수전
#술 #술안주 #탄현맛집 #일산 #일산맛집
#일상 #팔로워 #팔로우 #팔로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