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탄현 고기집 부속 맛집 맘보 갈매기

by 금초v 2021.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6월말 목요일 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거 같습니다 올해도 벌써 반이나 흘렀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친구들이랑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부속고기 맛집 맘보 갈매기 입니다

저는 부속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저번에 한번 오고 나서 계속 찾게 된 집인데요

부속고기가 생각날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맛집 이랍니다

부속고기 맛집은 봉일천쪽에 있는데
집에서 너무 멀어서 여기를 자주 오게 되는거 같아요


위치는 탄현 먹자골목 입구쪽에 있는데
가게가 그리 크진 않아요

간판이 커서 매장 찾기는 쉬우실 거에요

탄현 오래 사신분들은 이집을 아시더라구요 

맛집으로 유명한 집인가봐요

 

확실히 매장안에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메뉴판 이에요~
모듬으로 먹어도 되고 먹고 싶은 것만 골라 먹어도 됩니다
저는 모듬으로 갈매기 유통 아구살 뒷목살을
주문 했습니다

 

오소리감투랑 막창 같은 질긴건 별로 안좋아해서

부드러운 고기 위주로 골랐어요

 

 


기본반찬은 진짜 별거 없습니다
김치랑 양파 고추 마늘이 끝 ~


그치만 반찬이 그다지 필요는 없어요

왜냐하면 파지가 잔뜩 나오거든요 ~


고기에 있는 파도 다 골라서 직원분 주시면
쌘불에서 볶아서 다시 가져다 준답니다


직접 안구워도 되서 이건 좀 편했습니다

 


초장 고기 소스도 먹고싶은 만큼 덜어서 먹을준비 하기

 

고기는 소스맛이 중요합니다

부속고기 소스는 다른데랑 비슷한맛

 

주인공 고기가 나왔어요 푸짐 하네요

껍데기도 서비스로 넣어 주셨습니다

저는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더 좋아하는데
일반 갈비랑 삼겹살도 좋아하지만
부속고기도 완전 좋아 한답니다

 

고기는 뭐든 맛있죠 아침에도 고기 구워 먹을수 있는 1인 입니다

 


싱싱해보이는 고기들
안에 있는 파를 잽싸게 골라서 직원분 드려서 

파를 따로 구울때 고기도 같이 구워 버립니다

 

부속고기는 고기랑 파랑 같이 먹어야 훨씬 맛있답니다


이렇게 파가 먹음직 스럽게 구워져서 나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포스팅 쓰면서 군침이 ^^;;

고기랑 같이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

 

 

다른 반찬이 필요 없는 이유 바로 
술을 마구마구 부르는 선지국이 서비스 이기 때문입니다


얼큰하니 숟가락이 자꾸 가는 맛입니다
이것만있어도 소주 한병 뚝딱 입니다

 

소주엔 국물이 최고지요 ~

 


고기를 불판에 올려서 빨리 구워 줄게요
지글지글 빨리 익어라 고기야ㅜ

연탄불에 구워먹어서 더 맛있답니다

고기는 진짜 불맛이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파랑 마늘도 같이 구워줍니다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파랑 같이 먹어야 훨씬 더 맛있답니다

고기만 먹으면 금방 질려서 

같이 먹는 채소 , 반찬들이 중요해요 

 


사진으로만 봐도 먹었을때 생각이 나서
군침이 마구 나네요

조금전에 밥을 먹어서 다행이지 배고플때
썼으면 당장 오늘 먹으러 달려갔을뻔 했네요^^

 


고기가 다 구워지기 전에
친구들이랑 선지국에 소주 한병 이미 다 마셔 버렸네요 


기다리는데 배고파서 죽을뻔 했습니다

친구들이 늦게와서 배고픈데 조금 기다렸거든요

 

 

드디어 다익었어요
진짜 맛있었던 부속고기 

 

부속고기는 진짜 다른고기랑 다르게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일주일에 2~3번은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초장소스에 찍어서 갈매기살 한입

 


뽈살도 파랑 같이 한입 

저는 고기 먹을때 무조건 밥이랑 먹어요 

그래야 먹은거 같더라구요 밥이랑 먹는게 더 맛있어요

다른 친구들은 고기만 먹기 바뻤다는~

 


마지막으로 김치말이 국수로 마무리
이것도 빼놀수 없는 별미랍니다

msg맛이 엄청나지만
그만큼 계속 땡기는맛 입가심으로 짱이에요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마시게 되는 맛이랍니다

 


오시면 김치말이 국수도 꼭드셔보세요

 

고기도 맛있고 국수도 맛있고 조만간 또 가려구요

한번씩 가줘야하는 곳이에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맘보갈매기 였습니다

 

맘보갈매기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현로 31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려요

탄현역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고 탄현 먹자 입구에요

주차는 조금 힘들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공영주차장에 하는게 싸고 괜찮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탄현 #탄현맛집 #맘보갈매기
#부속고기 #갈매기살 #일산 #부속맛집
#일상 #팔로워 #팔로우 #팔로잉 #맞팔
 #맞팔환영 #맞팔친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