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백석 벨라시타 맛집 임가주방 벨라시타 술집 추천

by 금초v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오늘은 완전 예전에 방문했던 '임가주방' 포스팅 입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벨라시타점 인데요

처음 가보신분은 길을 헤멜수 있어요 저처럼

본관이 아닌 별관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본관으로 잘못 나가신분들은 밖으로 다시나가서

그옆 별관으로 가셔야해요

저도 본관안에서 한참 돌아다니다 물어물어 찾아 갔답니다

 

 

 

 

 

메뉴판이에요~

가짓수가 어마무시 합니다 고르는데 독서하는줄

주말이라그런지 손님도 많았고 자리가 꽉차서

술을 한병시키고 고사를 지내고 있던 것이

조금 민망스러웠답니다

일단 첨으로시킨 명란감자전 와 이거 진심 맛있어요

슬라이스 감자안에 명란소스? 같은게 중간에

들어가있는데 얼마나 감칠맛이 나고 맛있던지

먹으면서 감탄을 계속 했어요

첨 먹어보는 신비하고 맛있는맛

한입 베어물었을때 나오는 명란소스? 의

고소하고 짭잘한 그맛 다시 가서 먹고싶네요

무튼 크기가 작은게 단점이긴 하지만

보자마자 다 흡입해버렸습니다

둘이 먹기도 모자란양

사진으론 그래도 커보이는데

두 세입 먹으면 끝나네요 4조각뿐 너무 적음

한번 더 시켜서 더먹고싶었으나

그냥 다른 메뉴를 바로 골랏어요

더 양도 많고 오래 먹을수 있는 그런 안주를 시키기위해

그담으로 시킨 메뉴는 나가사키짬뽕 입니다

이건 뭐 다른 이자카야에서도 먹을수 있을법한

그런 맛이었어요

물론 맛있긴하지만

다른데서도 파는 그런 다들아시는 그맛

일반 나가사키짬뽕 맛이었지요

그래도 난 프로 먹방러니까

접시에 덜고 세접시나 해치웠습니다

국물이 진한게 아주 자꾸 손이 갔습니다

 

술도 이것저것 종류별루 다있었네요

저는 차를가져와서 술을먹진 않았지만

제 친구는 소주+토닉워터+레몬슬라이스

콤보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 조합 완전 맛있어요

저도 먹을까 매우 고민했지만

한두잔먹고 대리부르기가 아까워서 구경만 했네요

여기까지 이만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