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강남 압구정역 근처 커피숍 추천 블루보틀

by 금초v 2023. 4. 29.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아는동생 만나러 압구정 갔다가

추천받아 가게 된 블루보틀 입니다

예전에 코로나 이전에 한국에는 블루 보틀이 없을때

일본에서 가봤는데 한국에 생겼다고 듣긴 했어도

올 기회가 없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오게 됬네요

압구정역에서 얼마 안떨어져 있어서

찾아오기 매우 쉬웠어요

일부러 동생이 오기 쉬운곳으로 장소를 정해서

편하게 올수 있었습니다~

간판이 심플하면서 이쁜거 같아요

일본에서 갔을때는 이곳이 유명한지 몰랐는데

일본에서도 유명한 카페였어요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커피를 못먹는 저는 그냥 구경만 하고왔었습니다

손님이 진짜 많았던날

줄서서 먹는날도 있다고 해요

 
 

가격은 그냥 적당한편 메뉴가 다양한거 같진 않네요

커피맛을 알지 못하는 저한테는 별루

다시 와야지란 생각을 못하는 그런 느낌

간단한 디져트들도 팔고 있네요

카페 왔다가 밥먹으러 갈거라 음료만 주문했어요

주차장 쪽에서도 들어올수 있는 입구가 있어요

주문한후 매장에서 드실분들은 2층가서 먹더라구요

그리 크진 않아서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테이크아웃 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는 깔끔하니 심플하고 좋네요

햇빛이 너무 들어와서

기미 생길까바 그늘진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것저것 텀블러나 잔들 가방등을

구매할수 있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아는동생도 가방 삿다고 해요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커피 한입 뺏어 먹어 봤는데

다른데랑 비교할곳이 없어 비교를 못하겠네요

아무튼 맛있다고 합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좋을듯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립니다

압구정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 하고 있어요

블루보틀 가보시고 싶으셨던분들 참고해 주세요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