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일산 웨돔 정발산 웨스턴돔 미용실 오브르 헤어 추천

by 금초v 2023.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다녀온 따끈한 포스팅 해드릴게요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미용실 인데

친구 추천으로 방문하게 됬어요

미용실 유목민이었는데 이번에 꾸준히 갈만한

디자이너 선생님을 만나게 된거같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일단 위치는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데요

딱 웨돔 중앙쪽 오킴스 성형외과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주차는 건물에 2시간에서 4시간까지 된다고하니

시술 하러 올때도 주차 걱정 없이 올수 있을거 같아요

주차장도 큼직하니 주차하기 편했습니다

 

영업시간은 10am ~ 8pm 입니다

기다리기 싫어해서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돈은 미리 안내고 현장결제로 해서 예약했습니다~

 

 

이번에 정착하게된 혜림 실장님 입니다

손도 빠르시고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미용실 유목민이었던 저를 정착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매달 뿌염 해야되는데

맘에 쏙드는 미용실을 발견해서 좋았어요~

 

 

미용실이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았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손님들도 꽤 계셨어요 ~

 

 

탈색 2번 염색 2번 뿌염1번 으로 빗자루 같던 제머리결 입니다

뿌리염색은 염색으로만해서 그런지

색이 맞지 않아서 굉장히 맘에 들지 않은 상태에요

 

저는 이날 염색 + 클리닉 + 컷트를 했어요

탈색해서 머리결이 진짜 말도 안되게 안좋았어서 

클리닉을 빼놓을수 없었습니다 

 

 

일단 짐을 사물함에 맡기고 

디자이너 혜림 선생님이랑 하고 싶은

색과 스타일을 설명 드렸어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편하게 상담할수 있었어요

 

 

웰컴 주스랑 주전부리들을 주셨어요

커피 차 주스 등등 있었는데

저는 주스로 선택 했어요

시원하게 얼음 동동 떠있어서

더위에 찌들어 있던 몸뚱이가 시원해 졌네요

 

 

염색 먼저 시작 했습니다

피부에 안뭍게 꼼꼼히 발라주시는 선생님

다 바른후에 다른곳에 튀지 않게 양갈래로 땋아 주셨어요

이렇게 해주는 미용실은 처음 이었어요

별거 아니지만 신나서 사진 찍었네요 

 

 

색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면서 사진 찍어달라고

선생님께 부탁하니 사진도 이뿌게 잘찍어 주셨어요 

 

 

염색은 끝나고 이제 크리닉 차례에요

 

뒤에 보이는 미녀 혜림 선생님 

말동무도 되주셔서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 하지 않았어요

 

 

 

크리닉은 아윤채 라는 크리닉 약을 쓰더라구요

3단계에 걸쳐서 약을 바르면서  

수분 충전을 했습니다

 

 

크리닉 방치후 샴푸하고 나와서 말린모습

확실히 시술전보다 차분해진 모습이네요

 

빗자루였던 제 머리결을 엘라스틴으로 만들어준

혜림 선생님

 

머리결 보이시나요 

완전 보들보들 마음에 쏙 들었어요

색도 제가 원하는색으로 확 바꿔주셔서 

완전 대만족 했습니다

 

 

전후 보면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색도 그렇고 머리결도 차분해지고 완전 만족했던 시술

돈이 하나도 안아깝더라구요~

 

제방문 의사 100000%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