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이마트킨텍스 수제햄버거 맛집 쟈니 로켓 버거

by 금초v 2021.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햄버거 안좋아하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수제버거 맛집  쟈니로켓버거 입니다

킨텍스이마트에 위치하고 있는데
주차장을 잘못들어서 킨텍스 아이씨로 나가서
한바퀴 돌아왔네요 주차장 길잃어 버리지 않고 잘찾아 오셔야 합니다

네비찍고 오실때 꼭 주차장을 찍고 오시길 바래요
안그러면 크게 뺑돌아서 이산포ic까지
가게될수도 있다는점 참고하시구요~

배고파 죽을거 같을때 갔던거였는데
길을 잘못드는 바람에 고생했답니다 ㅜ


이마트 안에 들어오면 푸드코트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도에 표시되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도착해서 이벤트하고 있는게 뭔지 둘러봤어요
그래도 여기서 반드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갈릭버거라는점 입니다!!


다행이 이달의버거가 갈릭버거네요 매달 바뀌니 참고해주세요
오랜만에 먹으러 간곳에서 행사중이라니
먼가 이득본 기분 입니다


수제버거라 주문하고 나서 바로 조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10ㅡ15분정도 걸린다고 해요
맛있는거 먹으려면 이정도는 기다릴수 있죠

기다리면서 매장  여기저기 사진을 찍었어요

사실 쟈니로켓버거는 아는사람이 그리 많이
없는편이라 매장이 많지 않은데요
그래서 늘 파주에 위치한 아울렛으로 먹으러
다니곤 했답니다

가까운 일산에 있다고 해서 무지 기뻤습니다


매번 멀리 먹으러 다니다가
가까운데 생겼다고 하는데 시간이 없어서
이제야 먹으러 오게 되었습니다


주차권은 따로 필요없었어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물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게 먹으러 다녀온지 좀 된사진들이라

지금은 어떡해 바꼇는지 모르겠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물은 사진에 보이는곳에서 떠왔습니다
(탄산안먹는1인 입니다)


주방은 오픈주방이라 햄버거 만드는걸
바로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은 갈릭버거1  쉬림프버거1 해서 23200원 나왔습니다

 

 


콜라랑 케첩 사진먼저

 


그다음 주인공 햄버거들 사진 입니다
비쥬얼 너무 좋네요  이게 계속먹고 싶어서
머리속에 아른거렸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어요

쉬림프 버거는 처음 먹어봤는데
조금 느끼한감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새우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거 같아요~

저는 갈릭버거가 최고 무조건 이거드세요
왠만한 햄버거들 다 이기는맛 입니다


갈릭소스 최고 고소하고 맛있었답니다

감자튀김은 그리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많이 남겼어요

아무튼 햄버거 맛집추천 이랍니다
이마트타운 오시면 꼭한번 드셔보세요! 강추 햄버거 맛집

쟈니로켓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171 이마트타운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 많이 온다고 하니 조심들 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쟈니로켓 #쟈니로켓갈릭버거 #맛집
#팔로워 #팔로우 #팔로잉 #맞팔 #일상
#먹부림 #먹방 #jmt #맛집추천 #맛집탐방
#맛집여행 #고양시맛집 #햄버거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