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대하 맛집 추천 준우식당 새우 맛집

by 금초v 2021.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요즘 날씨가 완전 좋지요 가을 제일 좋아하는 날씬데

코로나라 어디 가지도 못하고 아쉽기만 하네요

오늘은 집근처 식사동 대하 맛집 포스팅 인데요

유명하다고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아직까진 좀 더웠지만 그래도

선풍기를 틀어주셔서 바깥에 앉았어요

위치가 동국대 병원 근처에 있는데

마지막에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준우식당 앞에는 이렇게 벼가 익어가는중

뷰가 너무 좋네요

 

 

수조에 대하들이 가득가득

확실히 애들이 크고 실하더라구요

싱싱하고 맛있어 보이는 새우들 

 

 

이렇게 테이블들이 야외에 자리잡고 있는데

확실히 놀러온거같은 기분이 듭니다

가격표에요

새우가 메인이고 칼국수도 맛있다고 하네요

친구 추천으로 온곳인데 기대만땅

 

 

새우 2키로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반찬들

부침개가 바삭하니 맛있어서 하나더 먹었어요

반찬은 별거 없습니다~

 

새우가 주문하자마자 5분도 안되서 나와요

주문하고 빨리빨리 나오는게 너무 좋았어요~

 

 

맛있게 익은 새우들 입니다

​이제 머리만 잘라서 먹기만 하면 끝!!

 

 

 

이모님이 와서 따로 머리를 잘라서 가지고 가셔요

머리는 더 구워 먹고 몸통먼저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겠죠?

2키로라 양이 확실히 많네요~

열심히 껍질까서 먹었어요

살이 통통하니 완전 꿀맛 입니다~

확실히 이맘때쯤이 대하철이라 찾아가서 먹게 되요

맛있게 익은 머리도 냠냐미

머리는 내장때문에 더 고소하고 맛나는거 같아요

껍데기만 벗겨서 통째로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칼국수!!

7천원인데 양이 어마어마하게 나오네요

넷이서 나눠먹을수 있었던양이었어요

 

맛도 좋아서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칼국수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일산 식사동 준우식당 완전 추천드려요

대하 생각날때 한번씩 오려구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갑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주차는 바로 옆에 크게 주차장이 있어서 편했어요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대하철이라 하니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