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논현 이탈리안 레스토랑 추천 맛집 쉼 이영무 쉐프님

by 금초v 2021.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비싸지만 

논현동 가면 한번씩 가게되는 

이영무쉐프님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쉼을

소개 시켜 드리려 합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주차도 편하고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화장실도 안에 있어 편하구요~

사진보면서 설명해 드릴게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들어가면 분위기가 일단 너무 좋아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세련되고 너무 이쁘네요

룸도 따로 있어서 손님들 모시고 오시기도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디너코스로 주문했습니다

식사전 화이트와인 한잔씩 하면서 기다렸는데요

생각보다 빨리 첫음식이 나와서 너무 기뻤어요

배가 무지 고팠거든요~

식전빵과 치즈가 나왔네요

식전빵 버터가 너무 맘에들었는데

트러플로 만든 버터라구했어요 트러플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흡입해버렸어요 버터 리필하고 싶었네요

그 담으로 나온건 치즈

음식 먹기전 입맛을 돋구는데

이만한게 없지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배고픈 탓에 더더욱 맛이있었을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치즈를 너무 좋아해요

다음으론 관자에 소스가 뿌려져서 나왔는데

몇일동안 졸이고 졸여서 만든 소스라고해요

음식이 나올때마다 쉐프님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정성과 노력을 엄청하시는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는 매일 바뀌는거같고

그날 그날 싱싱한 재료와 정성 가득한 소스가 더해져

음식 하나하나 디테일이 정말 짱이였어요

 

그다음으로 나온 스테이크~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뒤에 세가지 찍어먹는게

나오는데 저기서 가운데있는

명란을 건조시켜 가루로 만들어낸게

진짜 맛있었어요 감격감격

칼이 너무 귀엽지요? 그릇이나 포크칼

하나하나 쉐프님이 직접 돌아다니면서 고른거라구 하셨어

쉐프님 리스펙 입니다

 

 

그 다음으론 파스타가 나왔구

(파스타도 다른데서 파는거와는 다른 고급진맛)

디저트!!!

까지 너무너무 완벽했어요

먹으면서 하나하나 다 감동 했답니다

한번씩 바뀐다고 하니 참고 해주시구요

 

유일하게 제 입맛에 안맞았던 마지막 디져트

저는 녹차를 별루 안좋아해서 그런거고

친구줬는데 너무 맛있다면서 다 먹어 버렸네요^^;

친구꺼는 핑크색 딸기맛

찹살떡같이 쫀득하면서 시원안 떡안에

안에 잼? 소스?같은게 주륵 흘러나왔어요

 

와인도 한잔 하면서 친구들이랑 좋은시간보내구

맛난거 많이 먹고 신나게 사진찍고 수다도 왕창떨고

와인도 두병이나 깟답니다^^;

저도 친구의 강추한다는 소개로 물어 물어 온곳이에요

주소는 논현동 233 1층 입니다

조용하게 식사 하고싶을때 너무 좋을거같은 논현동의 '쉼'

제가 자신있게 강추하는 맛집 소개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