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백석역 맛집 운도 백석 분위기 좋은 술집

by 금초v 2021.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백석동에 위치한 '운도' 라는 맛집 입니다

오랜만에 만난친구들이랑 술한잔 하러

안주들이 너무 맛있다고 추천받아 방문했습니다

 

배고파서 빨리 주문했어요

저녁 안먹고 8시에 만난거라 너무 배고팠어요

 

일단 저희가 주문한 LA갈비 입니다

공기밥도 두개나 시켜서 일단 배부터 채웠어요

갈비 십분도 안되서 다 먹어 버렸네요

 

분위기가 좋았는데 손님분들이 많아서 가게 사진은

못찍은게 조금 아쉽네요

갈비는 같이 나온 오이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같이 먹어보니 너무 맛있습니다~

음식들이 주문하면 빨리나오는편이에요

이렇게 같이 들어있는 파와 양송이버섯이랑 같이

먹는거도 너무 맛있었네요

다음은 안주로 시킨 석화 아주 싱싱했어요

안싱싱한거 드시면 노로바이러스

걸릴수 있으니 조심하셔야해요

 

 

너무 싱싱해 보이네요 완전 맛있습니다

달달 짭짤 마늘과 초고추장 넣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손이가요 손이가

그담으론 해물라면

(매콤 감칠맛짱인 라면 )

쫄면도 시켰어요 ㅎㅎ

쫄면 저는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매콤달콤한게 아주 제스탈이었어요

쫄면안에 차돌박이가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멈출수 없는 손과 입

 

저희가 너무많이 먹으니(술포함ㅋㅋ)

서비스로 가리비찜도 주셨어요

술안주포함 20만원어치 먹었네요

돼지가 되는길은 너무 쉽죠 헤헷 흑흑흑

이렇게 먹고 나서 2차가서 더먹었답니다^^;;

왜이렇게 세상엔 맛있는것들이 많을까요..

 

여기까지 운도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