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탄현동 닭꼬치 맛집 수내닭꼬치 탄현점 탄현맛집

by 금초v 2021.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일 같은 목요일 입니다

쉬는날은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갈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불금에 다녀온

수내닭꼬치 탄현점 입니다

여기는 배달로 시켜먹었는데 엄청 맛있었단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아주 저렴합니다

이것저것 여러개 시켜먹을수 있는 안주들 아주 좋아요

하나 딱 시켜먹고 그거만 먹는거보다

이것저것 시켜먹는걸 좋아합니다

저희는 조금 늦게 가서 먹게 됬는데

주말엔 괜찮아를 속으로 생각하며 다이어트는

그렇게 또 물건너갔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뻥튀기와 단무지

뻥튀기도 눅눅하지않고 맛있었어요

시킨 안주중에 제일 먼저 나온 유부우동 완전 싸요

국물도 맛있고 면도 탱탱하니 가격대비 너무괜찮았습니다

그다음으로 나온 닭껍질꼬치

꼬치도 크고 양도 많고 맛도 있어요

저는 닭껍질을 매우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흡입해 버렸네요 

꼬치 특성상 나오면 5분안에 사라지곤합니다

 

데리야키소스? 닭꼬치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달달하니 아주 맛나요

다음

닭꼬치를 시키면 맛을 고를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떡닭꼬치로 소금 하나 델리 하나를 시켰어요

소금이 아주 맛있었어요~

 

델리 닭꼬치와 떡

델리도 맛있지만 저는 소금파였네요

떡도 쫀득쫀득 꼬치 맛집 인정 입니다~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탄현에

사시는분들은 시켜먹어보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다 먹고 나서 추가로 시킨 닭꼬치 세트입니다

염통2개와 닭꼬치 5개 세트인데

저는 소금2개 델리2개 매콤1개를 주문했어요

불땡은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이라

바로 포기해 버렸습니다~

닭꼬치는 언제먹어도 사랑이에요

 

위치는 탄현 먹자 옆쪽에 아파트 단지쪽으로

붙어있는 상가에요

주차는 그냥 멀리 공영주차장에 대고 걸어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이상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