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장시장 맛집 육회집 추천 육회자매집 서울 육탕이

by 금초v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집은 육회맛집 육회 자매집 입니다

광장시장 가시면 한번쯤 꼭 들러야 하는집인데

진짜 다른데서 파는거보다 훨씬 싱싱하고 맛있기 때문입니다

뭐 때문에 맛이 다른지는 확실히 모르겠으나

양념도 그렇고 신선도도 그렇고

확실히 동네에서 먹는거보다 달라요

 

저는 육탕이와 소간을 주문했는데

일단 육탕이 비쥬얼부터 보시죠~

싱싱한게 느껴지시나요?

 

꿈틀꿈틀 아주 싱싱해 보이네요

육회도 그렇지만 소간도 무시무시하게 싱싱해보입니다

 

어플로 찍은 사진은 좀 붉은빛이 가득하게 나왔습니다

기본찬으론 소고기 뭇국이 나오구

소금장이랑 김치 마늘고추등이 나오네요

지금 포스팅 하면서 군침이 자꾸 넘어갑니다

낮에 간거였는데 막걸리+전 먹다

육회+소주로 갈아 탔습니다

이런음식을 앞에두고 술이 빠질수야 없지요

그치만 과음은 하지 않았어요

지하철타고 집을 가야하는데 토하면서 갈순 없으니깐요

김에 육회 배 낙지를 적당히 올려서

입에 넣어주면 아주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 듭니다 

먹고 죽자고 일도 열심히 하는데 맛있게 야무지게 먹어야죠

근데 저당시에는 블로그를 하지도 않았는데

사진과 영상을 왜 지금보다

더 열심히 찍어논지는 아직도 의문이긴 합니다

뭐때문에 어디 올리지도 않을거면서

열심히 찍고 먹고 했던것일까요

지금은 하려고 노력해도 먹는 중간에 생각나서

찍곤 하는데 말이죠 

위치는 광장시장 안에 있진 않고 좀더 도로쪽?

바깥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 좀 힘드실수도 있으나

구글 지도로 찾아가시면 쉬워요

저는 광장시장안에서 먹다 찾아가서

생선비린내와 시장 꼬링내를 맡으면서 가긴했지만

육회집만 가실분들은 바깥 큰도로쪽으로

쭉가시면 더 찾기 쉬우실거에요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