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홍루이젠 샌드위치 대만 샌드위치

by 금초v 2021.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홍루이젠 샌드위치 입니다

집근처에 체인점을 발견하고는 먹어야지

늘 생각만 하고 있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됬습니다

 

여기저기서 맛있단 얘길들어서 너무 궁금했어요

무슨맛일지 기대하면서 구입하러 매장으로 고고싱

저는 식사동에 있는 일산위시티점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식사동 먹자?

은행있고 먹을곳 많은 그쪽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식사동에만 3군데 홍루이젠이 있답니다

저는 흑임자가 궁금했었는데

다나가고 남은건 이세종류 뿐이었습니다

치즈샌드위치 , 오리지널햄샌드위치,

햄치즈샌드위치중

 

당연하게 햄이랑 치즈 둘다 들어있는

햄치즈 샌드위치로 골랐어요

다른맛들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쉽긴 하네요

하나가지고는 간에 기별도 안올까바 두개 구입했습니다

빨리 찢어 먹고싶었으나

저는 블로거니깐요 사진 열심히 찍어야죠

 

 

요기저기서 다각도로 찍어봤네요~

글구 홍루이젠을 더 맛있게 먹는방법이 적혀있는

종이도 주셨어요

대충 최대한 빨리 먹어라고 되있어요

 시원하게 먹어도 되지만 전자렌지에 3-5초 정도 돌리후

따뜻하게 먹는거도 맛있다는 내용 입니다

 

일단 꺼내봤을때 비주얼은 요렇게

보기에는 사실 그냥 별 신선한점은 못느꼈습니다

일반 샌드위치보다도

별거 없어보이는 그냥 그런 생김새

맛은 어떨지 너무 궁금 했지요

한입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지 알거 같은 맛이었어요

가운데 무슨 흰노란? 소스인지

잼인지 뭔지 모를게 발려있는데

(아래쪽 치즈옆에 살짝 보임)

이 소스가 달달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정체가 뭐지 도데체 뭔진 모르지만 맛있습니다

바닐라맛? 인절미맛?

같은게 첨먹어보는 맛이에요

 

가격도 착하니 지나가다 보시면 한번쯤 사먹어도 될듯하네요

강추!!는아니지만 추천 입니당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