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장시장 녹두전 맛집 광장시장 지하철역 전집 추천

by 금초v 2021.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밖을 잘 안나가다보니 포스팅 할것이 없을때도

있는데 그럴때는 요리를 하거나 지난사진을 뒤적여 보곤합니다

그래서 오늘 찾은 사진은 예전에 다녀왔던 광장시장 입니다

사실 오래전 다녀왔던건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그때는 블로그를 안했던 때였는데도

사진은 왜이렇게 많이 찍곤 했는지 올리지도 않을거면서

무튼 그때 찍은 사진이랑 기억을 더듬어

포스팅을 해볼게요

 

 

저는 일단 주차할곳이 없을거 같아서

지하철을 타고 갔어요 종로 5가역 7번출구로

나가서 좀 걷다보면 광장시장이 나옵니다

광장시장안에는 이것저것 회 김밥 만두 떡볶이

닭발 육회 낙지탕탕이 전 비빔밥 등등

샐수없이 많은 음식들이 많은데요

확실히 외국인들도 많구 한국인들도

많아서 평일에가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어요

모듬전도있고 녹두전들도 많고 먹을거 천지에요

술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광장시장에서 5차까지 가능 할거 같습니다

그중 저는 녹두빈대떡이 두툼한게 제일 눈이 갔어요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군침흘리면서 어느집으로 갈지 한참

둘러봤던 기억이 나네요

 

고기녹두전도 있고 김치녹두전도 있고

먹는데 한계가 있으니 잘 생각해서 골라야해요

제가 고른것은 고기 녹두전 입니다

생각보다 크고 두툼해요

여자 혼자 먹기엔 진짜 많은양 입니다

양파간장?이 기본으로나오고

전먹는데 막걸리가 빠지면 섭섭하죠

걸리와 전은 한세트로 보셔야 합니다

전 맛은 끝내주고 막걸리도 맛있고

분위기에 취하고 막걸리에 취하고

엔돌핀이 마구마구 생기는 이느낌~

1차는 여기서 끝내고 2차로 육회집을 갔는데

그거는 이전에 소개해 드렸어요

 

아무튼 오늘은 이쯤에서 마무리 할게요~

모두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