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청담초밥 일산 장항동 초밥집

by 금초v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에요

주말 일요일 밤이네요 

내일부터 또 한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포스팅이 점점 지겨워 지는데 지치지 않게 열심히 해야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 웨스턴돔에 있는 청담초밥입니다

메뉴판 보시죠~

 

다양한 초밥들이 있습니다

 

모듬으로 시키셔도 되구 단품으로 시켜도 되네요

저는 오마카세 초밥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녹차는 티백은 아니고 가루 녹차를 주네요 말차 느낌

초밥을 드실땐 차가운물보단

따뜻한 차를 추천드려요 ~

 

이렇게 테이블들이 꽉꽉

 

아무리 주말이라지만

바이러스라 안나오고 집콕 한다는거 맞나요?

저도 할말 없긴 하지만 초밥이 너무 먹고 싶었다는 ㅜ

 

기본 반찬고 냉모밀이 먼저 나왔습니다

특별히 맛있다기보단 그냥 깔끔하네요

다른데서도 먹어볼법한맛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초밥은 20분이나 기다리다 나왔어요

기다리는거 싫어하는데 ㅜ

광어 연어 참치 전복 장어등이 나왔네요

장어는 못먹어서 친구 주고 저는 나머지 먹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듯 하지만

진짜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었어요

배가 안차서 추가시킨 탄탄라멘

초밥은 확실히 많이 먹게 되는거 같아요

하나로는 양이 안차네요

휴게소 우동맛

토핑으로 올라간 고기도 살짝 탄내가 났어요ㅜ

웨이팅 있을때가 있어서 엄청난 맛집인지 알았는데

저는 그냥 쏘쏘

가격은 요정도 나왔네요

또 생각나는 맛은 아니였구

그냥 먹을만하다 정도 였던거 같아요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