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추천 등촌 칼국수 일산본점 칼국수 맛집

by 금초v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오늘 갑자기 쌀쌀해 졌네요

괜히 감기기운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바이러스때문에 찝찝하기도 해서 집콕중이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저희집에서 가까운

등촌칼국수 포스팅 입니다

저번주에 먹은거지만 오늘 포스팅 ~매번 밀리게됩니다

오늘 포스팅 시작할게요

예전에는 다른데 있었는데 리모델링 하면서

건물 한채 통으로 칼국수 집이 되어버렸습니다

갈때마다 손님이 가득가득 맛집 맞습니다

체인점도 많은데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기도해서

저는 왠만하면 본점으로 오게됩니다

 

등촌칼국수 이지만 본점은 일산에 있다는것

일산칼국수도 무지 맛있지만

등촌칼국수도 완전 맛있어요~

가격표 입니다

버섯칼국수 2개 샤브 1개 주문했어요

들깨말고 버섯으로 주문하셔야 해요

얼린 샤브샤브 고기

고기질이 엄청나게 좋은건 아닌거 같은데

양은 9000원치고 적진 않은 양입니다

주인공 버섯칼국수 칼칼한 국물에

감자 버섯 양파 미나리 잔뜩 들어 있답니다

먹는순서는

미나리- 버섯 -샤브샤브 를 먼저 먹고난후

칼국수를 넣고 팔팔 끓여 먹으시면 되요

감자는 익으면 드시고 볶음밥이랑 드시면 더 맛있어요

사실 저는 등촌칼국수 먹으러 오는

가장 큰 이유가 이 볶음밥 이랍니다

진짜 기본 나오는거에서 밥추가 안해 먹으면

후회하실 맛이에요~

 

볶음밥 달라고하면 이렇게 국물에 볶아 주십니다

지금 쓰면서도 군침이 마구 도네요

일산에서 절대 빼놓을수 없는 맛집

등촌칼국수 일산본점에서 꼭 드셔보세요

후회없으실거에요

이번주도 화이팅 하쟈구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