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탄현 포장마차 땡초우동in포차 탄현 술집

by 금초v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에요~

오늘의 포스팅은 탄현에 땡초 우동 in포차 입니다

저는 포차를 좋아하는데

이런 건물 안에있는 포장마차 말고

옛날스러운 그런 포장 마차 인데요

일산엔 없을 뿐더러 다른데도 요즘엔 보기가 쉽지 않네요

아쉬운데로 방문한 요기 

매장 분위기는 그냥 일반 술집 입니다

포차느낌은 없네요 건물 1층 모서리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고 가세요^^

저는 친구가 오자고해서 우연히 오게 되었습니다

간편한 메뉴판

가격들이 아주 착합니다

저는 땡초 즉석 떡볶이랑 계란찜을 주문했어요

대표메뉴를 냅두고 왜 떡볶이를 시켰는지

친구보고 고르라고 했더니 떡볶이를 뙇!!!

 

맛있게 매운집이라니 기대가 됬습니다

내스타일+.+

의자가 좀 특이했어요

안에 외투를 벗어놓을수 있는 의자인데

의자를 움직이려구 들썩 거리면

뚜껑만 같이 움직여서 불편했답니다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두부김치가 나왔어요

단무지는 엄청 얇아서

한장씩 먹을수 있는 제가좋아하는 단무지

터질듯한 계란찜도 나왔어요

이건 일반 계란찜 맛이니 더 설명할것 없이 패스

즉석떡볶이가 나왔어요 떡볶이탕 느낌

국물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는

쫄여서 먹어야 되는건가 싶었는데

그러면 짜질거 같아서 그냥 먹었어요

팔팔 끓이고 나니 비쥬얼이 좀 나아 졌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국물이 많다는 

맛은 진짜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만족만족 국물 떡볶이 인가봐요~

여기까진 참 좋았는데

추가로 시킨 라면사리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는..

근데 뭐 다시 해주겠다 죄송하단말도 없어서

그부분만 건져 내고 먹었네요 기분이 확 나빴어요

그치만 착한 친구는 맛있다며 잘먹었다는

저는 그후로 손도 안댔어요

그거만 빼면 뭐 맛은 있었으니 대만족은 아니구

그냥 올만하다 정도 였습니다

다먹고나서 기분 나빠하는 친구들 이었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