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탄현 닭갈비 신숯불 닭갈비 굽꼬 탄현 추천 맛집

by 금초v 2021.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저는 집에 있는 이불들을 겨울용으로 다 바꿨어요

환절기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의 포스팅은 탄현 맛집

신숯불 달갈비 굽꼬 입니다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 가게 됬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랏던 집입니다

사실 추워서 주차하고

앞에 보이는곳 바로 들어가버린곳이었는데

뜻밖에 맛집 발견 했네요

 

가격도 매우착해요

요즘핫한 닭 목살구이도 있었네요

궁금했는데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허브닭갈비1 목살구이1

 

 

기본찬 입니다 간단하게 나오네요 

닭갈비는 철판 닭갈비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구워먹는 닭고기는 처음인거 같아요

신선한 느낌 맛도 있었구요

 

불이 들어왔어요

화력이 어마어마

잘 알진 못하지만 좋은 숯을 쓰는거 같네요

고기가 나왔네요 

위쪽부터 닭목살 허브 서비스로 주신

삼겹살과 뼈다 가 나왔네요

사진 빨리 찍고 폭풍흡입시작~

불이 너무 쌔서 가운데서는 안구웠어요

가장자리에서 천천히 구워먹기

굽는데 냄새가 너무 좋아 군침 흘리면서 구웠네요

 

천번째가 허브 일반닭갈비

두번째가 닭목살 입니다

소스에 찍어서 냠냠

기대안하고 먹었다가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친구랑 별 생각 없이 만났다가

맛집 발견해서 매우 신나서 먹었네요

서비스로 주신 삼겹살도 대존맛이었어요

숯불향이 더해져 감칠맛이 듬뿍

완전 추천 맛집이에요

들릴일 있으시면 들러보세요

마지막으로 주소 첨부해드리고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