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오리고기 일등가 오리불고기 고급 요리집

by 금초v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진짜 집콕만 하려니 너무 지루하네요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으니 너무 답답해요

백신도 2차 까지 맞았지만

왜이렇게 나가기가 불안한지 모르겠어요

 

맨날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엄마랑 점심 먹고 가려고

근처에있는 오리고기집 일등가로 왔어요

주차요원도 있구 입구부터 직원들 태도까지

고급진 오리고기집 이었네요

 

메뉴판 입니다

오리한상 주문했어요 2-3인 기준 48.000원 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비싸지만 오리고기니깐요~

아쉽게도 점심특선같은 메뉴는 없었네요

 

 

정갈한 반찬들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장점이 많은 오리집이었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되어있구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분위기도 고급스럽습니다

반찬들도 맛있고 오리고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특히 쌈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여러가지 종류가 양껏 나왔네요

물도 떠서 주는게 아닌 패트병에 담긴

생수병을 주네요

고기가 나왔습니다

엄마랑 둘이 온건데 양이 진짜 많네요

철판에 놓고 봐도 양이 어마무시합니다

간장 양념이 있고 고추장 양념이 있는데

저는 고추장으로 주문했어요~

 

세트로 나온 훈제구이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더 맛있었네요

오리고기는 이렇게 먹으나

저렇게 먹으나 다 맛있긴 합니다 ~

 

쌈에 싸서도 크게한입

마늘소스?에 찍어서 훈제고기도 냠냠

확실히 코로나 때문인지

점심시간인데도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저는 고기 먹을때 무조건 밥이랑 같이먹어서

밥도 주문했네요^^;

 

이것 저것 다 마음에 들었는데 단점은 가격

비싸요 확실히 가격모르고 갔다가 깜짝 놀랬답니다

점심으로 48.000원을 지출하다니

그래도 엄마가 좋아하시는 쌈이 잔뜩 있었으니 만족

그거외에는 단점이 딱히 없었는데

밥이 물이 많아서 꼬들밥이 아니었다는점?

이건 좋아하시는분들도 있으니 패스

이상 포스팅을 끝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