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이모네곱창 곱창 맛집 소곱창 야채곱창

by 금초v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콕만 한지 일주일이 넘었네요

요즘 포스팅들은 거의 예전에 

다녀온곳이고 밀린 사진들이네요

매번 밀리게되는 포스팅들

블로거되는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일단 오늘 포스팅 일산 라페스타 이모네 곱창 입니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집중 한곳인데요 

 

돼지 야채곱창 먹고싶을때 찾곤한답니다

돼지곱창 못먹는사람도 여기선 먹더라구요

냄새가 안난다는데 저는 냄새가 나든 안나든

곱창이라면 다 좋아하긴 합니다

 

일단 밑반찬 입니다 딱 필요한것만 나옵니다

선지국만 있어도 술한병 뚝딱 할맛

msg맛이 많이 나지만 무지 맛있어요

선지도 듬뿍 들어 있고 술이 땡기는 얼큰한맛!

 

메인요리!!

야채곱창 2인분 주문했어요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밥 볶아먹으면 배터지게 먹을수 있어요

당면 깻잎 양배추가 양껏 들어있어서

모든재료를 한방에 왕창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포스팅 쓰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맛있겠죠? 젓가락을 멈출수 없습니다

약간 카레가루향이 나는거 같은맛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 줘야합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볶음밥도 빼먹을수 없어요

아무리 배불러도 시켜서 한숟가락이라도

먹어봐야합니다

먹다보면 숟가락을 놓을수 없지요

밥이랑 먹으려고 몇점 남겨놓은 곱창과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여기는 완전 추천해 드릴만한 맛집이에요

강추~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