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전집 전주전집 일산 전 맛집

by 금초v 2021.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비가 오는날은 전에 막걸리죠~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고 비도 오고 해서 방문한

일산 라페스타 전주전집 입니다

라페스타에 있는 전집중에 그나마 깔끔하고

괜찮은 집인거 같아요 

전 종류도 많아서 자주 찾게 되는 그런 곳이랍니다

 

이날은 진짜 오랜만에 와 보았어요

오후까지 계속 비가 왔던 날이라

막걸리가 무지 땡겼었죠

원래 가려던 다른 전집이 사람이 꽉차서

여기로 오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막걸리 종류도 많아서

앞으로 자주오게 될거같아요

가격표입니다

저렴하진 않은거 같아요

그치만 양이 많아서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반반전으로 육전 새우전을 골랐어요

 

 

 

밑반찬은 고추 마늘쫑 김치

양파간장소스가 나왔네요

딱 필요한 반찬만 깔끔하게 나왔어요

새우전은 5마리 크기가 컷어요

고기전은 저거보다 더많이 나옵니다

 

 

손바닥만한 전이 이렇게나 많이 나왔어요

나중에 새우전 나와서 같이 섞어 놓으니

적어 보이지만 양이 정말 많았어요

여자 4명이서 먹었는데

적다고 느껴지진 않았어요

 

새우도 오동통 하니 맛있었고

육전도 부들부들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빠질수 없는 막걸리

제가 좋아하는 지평생막걸리랑 옥수수막걸리

지평은 살짝 달달하니 맛있어요

옥수수는 더 달구요~

달달구리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다른거 드셔야 합니다

짠짠!!

오랜만에 바깥생활하니 너무 좋네요

코로나가 빨리 지나가서 자주 친구들도 만나고

했으면 좋겠어요

 

위치는 라페스타

노천드럼통 만선횟집 사이에 있어요

 

 

 

 

간판이 크게 되있어 찾기 쉬우실거에요

비오는날 한번 막걸리에 전 드시러 가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