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조용한 선술집 부부카야 일산 해산물

by 금초v 2021.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코로나 환자가 너무 많아서 걱정이네요

언제쯤 코로나가 잠잠해지려나

너무 걱정이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도 밀린 포스팅인데요

매번 밀린거 찾고 찾아 올리고 있네요

집에만 있으니 자주 쓰려던 포스팅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해볼게요

오늘의 포스팅은 라페스타 부부카야 인데요

위치는 라페스타에서 sk브로드밴드 사이에 있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위치가 좀 외진곳에 있어서

조용히 술먹기 좋은 장소에요

메뉴판 입니다

참고로 여기는 일반소주

(참이슬 처음처럼 진로)는 팔지않는다는점

알고 가셔야 합니다

사진 클릭하셔서 확대해보시면 알겠지만

증류식 소주 청주 같은 종류들이 잔뜩~

처음으로 시킨건 서울의밤 알콜이 25%나 되네요

너무쌔서 한잔 먹고 못먹었다능~

두번째로 그냥 일반소주격인

제주 푸른밤 입니다

일반 소주는 제주소주 부산소주만 팔았어요

이거라도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잔도 너무 이뿌죠?

여긴 술마다 거기에 맞는 잔을 주시는데

이쁜잔에 먹으니 사진을 절로 찍게 되더라구요

안주가 나왔어요

안주 비쥬얼도 좋고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새우도 탱탱 머리는 바삭하니 고소하고

나오자마자 흡입했네요

 

새우 윤기 좔좔 흐르는거 보이시나요

새우살이 탱글탱글하니 진짜 달달했습니다 ~

 

 

 

​그다음은 사시미

지금봐도 군침이 나오네요

비린내도 하나도 안나고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조용하고 안주도 맛있고

일산 라페스타에서 조용한 술집 찾기 어렵거든요^^;

여기는 제가 포스팅 안하고 감춰 두었던곳 이에요

그치만 포스팅 할게 점점 없어져서 오픈 했습니다

 

회도 싱싱하면서 맛있었어요

여긴 다른 일반 안주들도 대체로 맛있답니다

 

인테리어는 크게 기억에 남지는 않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칸칸이 나뉘어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추천 맛집술집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