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맛집 헨리 한정식집 압구정 시골밥상 발렛가능한 백반집

by 금초v 2021.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걸리지 않게 건강 조심하시길 바래요~

오늘의 포스팅은 저번에 강남 미팅 갔을때

점심으로 먹었던 백반집입니다

이집은 헨리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을때

방문해서 밥을 먹었던곳으로 유명한데요

저는 예전에 오징어볶음이 유명한집으로는

이미 알고 있던집이라 근처에 일보러 온김에 들렀어요

 
 

밖에 나와있는 메뉴판

한식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매장엔 이미 사람들이 꽉차있어 사진찍을순 없었습니다

인테리어는 대충 한옥집 같은 느낌이었고

저희 뒤로부터 들어오신 손님은 웨이팅 하시더라구요

이집은 코로나를 비켜간것인가

금요일 12시반 딱 점심시간이여서

그런거 겠지요

 
 

메뉴판 입니다

보통 오징어볶음이나 가자미구이를 많이 시키는데

저는 오늘 돌목살구이를 주문했어요

들어오면 기본 시골밥상정식을 인원수만큼 주문하고

나머지 음식은 추가 메뉴입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시킨음식은

시골밥상정식2+돌목살구이1 해서 27.000원입니다

저렴하진 않은거 같네요

기본2인분만 시키면 이렇게 나와서

16000원입니다

그치만 저희는 목살구이까지 추가해서 이가격이에요

추가없이 기본만 시켜 드셔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된장찌게 김치찌게 두개가 나오구

 

 
 
 
 

반찬들이 많이 나옵니다

특별이 이집이 엄청 맛있다!! 하는건 아니었구

그냥 보통 백반집 맛이였어요

목살구이도 일반 제육볶음맛

다음엔 오징어볶음을 먹어야지

그래도 강남에서 이렇게 먹는거치고

나쁘지 않은 가격이었어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었지만

재방문은 할거같긴 했습니다 ㅎㅎ

 

이상 위치 첨부해드리면서

포스팅은 여기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