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로수길 발렛가능 카페 그라세 주차가능 강남 브런치

by 금초v 2021.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코로나 사태이후 일산 밖을 자주 안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엔 일겸 강남 나갈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온김에 아는친한 동생을 만났어요

그덕에 오게된 발렛가능한 브런치 카페~

바로 카페 그라쎄입니다

이탈리아 음식점이라고 나와있지만

커피나 음료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곳은 발렛이 되서 참좋았어요

카페바로앞에 발렛부스가 있답니다

가격은3.000원

 

간단한 메뉴판은 위에 있어요

 
 
 

자세한 메뉴는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 

 

맛있어보이는 빵과 케이크들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고 카페는 그리크진 않았지만

단체석도 8명정도 앉을수 있는 자리가 한자리 있었어요

안에 화장실도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니 참 좋았어요

 
 

주문한 차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와 오렌지에이드 입니다

두개해서 12.000원

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

친구랑 폭풍 수다를 두시간정도 떨고

집에 퇴근시간 피해서 왔네요

 

주소는 첨부해드릴게요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일단 강남 가로수길 가면 주차하기

정말 힘들거든요

비싸기도 비싸고 찾기도 어렵고

그치만 여기는 발렛도 바로 앞에서 가능하고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매우 좋았네요

강남 조용한커피숍 가고싶으시면 강추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