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술집 늘상 가는 포차 웨돔 분위기좋은 술집

by 금초v 2021.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날씨가 추워졌네요

요즘 같은 시국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진짜 바이러스 아닌 일반 감기에 걸려도

눈치보게되는 요즘이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밀린 포스팅 예전에 다녀온 포차

일산 웨돔에 있는 늘상가는 포차 입니다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보통이네요

스튜들이 유명한가보네요

별표친 메뉴들이 추천안주라고 합니다

분위기는 이쁘고 사람도 많고 좋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고 해요

사진 잘나오는곳 좋아하는데

셀카가 잘 나오는곳 이었네요

 

 

기본안주로는

뻥튀기랑 방울토마토가 나왔어요

이건 서비스라고 하시면서 주셨는데

매번 나오는건 아닌거 같고 사장님 마음인거 같아요

김에 두부 오이 날치알무침?

같이넣고 싸먹는건데

완전 별미입니다 맛있었어요

술이 절로 넘어가는구나

메인안주 불새 투움바 스튜 입니다

(19.900)원

불고기 새우가 들어가있는 크림 스튜에요

살짝 매콤하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이메뉴 완전 강추입니다 !!

안주에 면이랑 밥은 같이 나와요

면넣고 같이먹다가 나중에 밥도 볶아 먹는

요리인가 보네요

 

3명이서 배불리 먹을수 있는 양이었어요

이렇게 면 새우 불고기가 같이 들어있어요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간도 딱맞고 감칠맛 짱

술을먹으러 간건지 밥을먹으러 간건지 모를정도

다먹고 남은 국물에 밥 말아먹기

이것도 진짜 맛있네요 

저는 면보다는 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개죽같은 비쥬얼이지만

바짝 쫄여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폭풍흡입했다능

추천 안주맛집 술집 이었어요

또 방문 예정1000000% 입니다

 

 마지막으로 지도 첨부 해드려요 ~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