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밤리단길 핫플 추천 러프 와일드 일산 맛집 술집

by 금초v 2021.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이번에 새로 오픈한 갬성 술집이 있단 친구들 말에

밤리단길 러프 와일드에 갔는데요

밤리단길에 있는 술집 중에 매장도 제일 넓은거같고

안에 화장실도 있고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밤리단길은 주차할곳이 없어서 너무 불편했는데

러프와일드는 매장 바로앞에 주차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자주올거 같아요

일단 매장이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이쁘더라구요

매장이 넓찍한거도 좋았어요

보통 밤리단길은 아기자기한곳이 많은데

요즘같은 코로나 시기엔 별로 가고싶지 않았거든요

테이블간격도 있는편이라 만족~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트리도 해놓으시고

사장님 인맥이 엄청나신지 화분이랑 화환이

어마무시하게 있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메뉴는 계속 업그레이드

될거라고 하시네요

술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기본안주로 나온 과자

배가 고파가지구 기다리면서 다 먹어 버렸네요

 

처음으로 시킨 채끝스테이크 입니다

메쉬 포테이토랑 버섯이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

고기 익힘정도는 주문할때 말씀 드리면 됩니다

어디 무슨 레스토랑 온거같이 플레이팅이

너무 이쁘네요 완전 여성분들 취저일듯

저도 바로sns에 올려버렸습니다

그다음으로 나온 러프 와일드 떡볶이&튀김 이에요

튀김이 양도많고 종류도 다양하네요

국물떡볶이라 안주로 괜찮은거 같아요~

 
 

저희는 라면사리도 추가해먹었어요

배가 고파서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약간 매콤해서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살짝 덜 맵게 해달라고 미리 말씀드려야 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먹은 트러플 감튀!

이거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트러플을 좋아하는데 트러플향나는 감튀라

배부른데도 계속 집어 먹게 되더라구요

안주까지 다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찾게 될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저동초등학교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가기 쉬우실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