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백석 오징어 전문점 오징어 우미 백석 해산물 맛집

by 금초v 2022.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우연히 찾은 맛집입니다

백석은 일산에서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동네인데요

보통 시간이 12시 1시면 문을 닫곤해요

​코로나라 늦게까지 문여는건 의미 없지만

 

예전에 저는 일이 늦게 끝나서

밤에 9시 이후로 친구들 만나는경우가 많았는데

그렇다보니 1차는 아무데서나 먹는다 치구

2차로는 갈수있는 술집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돌아 다니다 발견하게 된 집이랍니다

오징어 우미 라는 곳인데

​친구들이 여기가 좋겠다!! 해산물 고고 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가게 풍경은 은은한 불빛이 나는

평범한 모습 입니다

특별한 인테리어는 아니였어요

 
 
 
 
 
 

메뉴판 보시죠

해물로된 안주들이 잔뜩 ~ 아닌것도 보이네요

가격은 그냥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는

가게입니다

처음으로 국물먹고싶어서 시킨 고추장 찌게 입니다

이건 그냥 쏘쏘

해산물 안 좋아하는 친구가 한명 있어서

시켰으나 그냥 그랬답니다

이건 안시켜 드셔도 될거같아요

 

두번째로 시킨 총알오징어찜!!

와 이건 진짜 대박 추천~

너무 너무 맛있어서 먹고 감동할정도였다는ㅋㅋ

안드셔보신분 꼭 드셔보세요

보통 호레기보다는 크고

오징어보다는 작은데

잡는건 불법이고

가끔 어부들이 고기잡다 딸려들어온

총알오징어를 모아서 파는거라

양이 많지 안고 없을때도 많은 안주라고 해요

완전 럭키~ 대존맛탱 입니다

다리랑 몸통을 반을 자르고

거기서 또 반씩만 자르면 한입 크기 안주!

야들야들하니 내장때문에 고소하고

비린맛도 없고 진짜 맛있었어요

배만 안불럿음 한번 더시켜먹을뻔~

같이나온 초장? 같은 소스에 푹 찍어 먹으면 됩니다

집에서 거리가 좀 있는 편이지만

이것만 먹으로 오고 싶을 정도의 맛!!

다리도 냠냠

야들야들하니 입에서 녹아여

일반 오징어가 아닌 애기오징어라

살이 부들한가봐요ㅋㅋ

그리구나서 몸통도 ㅜ

이거 진짜 고소해요

게장 내장 고소한맛+ 오징어 야들한맛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진짜 감칠맛 대폭발 이었어요ㅋㅋ

백석 오시면 꼭드셔보세요

총알오징어는 진짜 대강추

다른안주는 잘모른다는거 염두해두시

백석 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