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고향옥 얼큰 순대국 식사동 순대국 맛집

by 금초v 2022.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저녁에 배가고파서 친구랑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집근처에 있는곳인데 한번도 안가본 곳이기도 했죠

친구가 여기 진짜 맛있는데 안먹어봤냐며 타박을 하더라구요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길래 저러지? 란생각으로 가게된

일산 순대국 맛집!! 고향옥 입니다

주차장도 바로 앞에있고 새벽 2시에 갔는데도

뜨문뜨문 손님들이 오시더라구요

맛집인정

늦은 밤에 순대국 먹기 쉽지않은데..ㅋㅋ

 
 

메뉴판입니다

여기오시면 일반 말고

얼큰순대국으로 드셔야 한다고 해요

저도 친구 따라서 얼큰으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다른거 시켜서 반반 나누어 먹자고 했는데

친구가 1인 1 얼큰 시켜야 한다며

거부해서 같은걸루 2개 시켰어요~

 
 

기본반찬이에요

물김치 깍두기 김치 소면 고추 양파가 나왔어요

백김치랑 깍두기 둘다 아주 맛있었네요

메인 얼큰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아주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 빨리먹고 싶었으나

일단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는것이 먼저였어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순대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들깨가루 뿌려서 찹찹

저는 고소한거도 좋아해서

2스푼을 넣어 먹었습니다

탱글탱글 속터진 순대ㅋㅋ

완전 맛있었어요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고

계속 땡기는 진한 맛이었어요

친구가 왜이렇게 맛있다고 난리였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먹어본 순대국 중 3손가락 안에 드는맛!!!

 

고기도 잔뜩 들어있어서 완전 내스타일 이었답니다

 

 

소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면 넣어 먹으시면 되구요

밥에 말아서 고기 척올려서 한입

크게 먹으면 아주 꿀맛!!!

간만에 밥한공기 뚝딱했네요

새벽이라 다먹고 후회하긴 했지만요ㅎㅎ

진짜 강추 대맛집입니다

기회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리고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