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일산 라페스타 열정 오징어 해산물집 바다포차

by 금초v 2022.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미쳤습니다 ㅠㅠ

제가 써드리는 포스팅은 예전에 다녀온곳을

밀리고 밀려 써드리는 것으라는걸 참고 해주세요

 

요즘은 집콕만 하고 있거든요~

오늘의 포스팅은 라페스타 열정오징어 입니다

 

라페 먹자 중앙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는 다른 오징어집 자주가곤 하는데

사람 없는곳을 찾다보니 여기로 오게 되었습니다

 

바깥에 수조에 있는 큼지막한 오징어들

막 신나게 움직이진 않았지만 살아서

꿈틀꿈틀 거리고 있네요

 

메뉴판 보시죠~

세트 메뉴가 잘 되어 있습니다

1차로 너무 배불리 먹고와서

간단하게 시키자 하고 세트메뉴는 패스했지만요

다음엔 세트로 시켜야겠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한산한 가게 그래서 온곳 이지만

다른데보다 주말임에도 손님이 많진 않았어요

한 3-4테이블 있었던거 같아요

정갈한 반찬들

계란찜이 진짜 맛있었어요

뜻밖의 계란찜 맛집 발견

부들부들하니 푸딩같은 계란찜 이었습니다

 

 

 
 
 
 

번데기도 좋아해서 제가 다먹었어요~

미역국은 한번먹고 안먹음^^;;

 

오징어 다리는 튀겨서 주네요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튀김요리를 안좋아 하는편이긴한데 먹을만했어요~

 

 

메인 오징어가 나왔습니다

살아서 꿈틀꿈틀거리는게

징그럽기도 하지만 싱싱하다는 증거겠죠

바로 잡아서 주셨는지 다리가 살아 움직였어요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배가 안고팠어서

조금 남겼네요

꿈틀꿈틀 산낙지 만큼은 아니지만

살아 움직이는 다리

오징어야 미안하지만 맛있단다

 

위치는 라페 안에 있답니다

간판이 크게 되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다음에는 다른안주 시켜보려구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종류도 많고 나쁘지 않았던 열정 오징어 였습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드릴게요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면 저도 답방을 열심히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