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동 백순대 맛있는녀석들 또순이 원조 순대

by 금초v 2022.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날씨가 춥고 일교차가 심하네요

이럴때 감기가 걸리기 쉬운데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길 바래요

요즘같은 때에 감기걸리면 진짜

큰일 이니깐 조심하자구요~

볼일 볼게 있어 신림동에 방문할일이 있었는데요

신림동은 진짜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마스크를 다들 쓰시긴 하셨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쉽지 않아 진땀 뺏답니다

신림동 간김에 들르게된 오늘의 포스팅 백순대 입니다

요집은 맛있는 녀석들에 나와서 유명해진 집이에요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면서 입장 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핑크핑크하네요 가게가 매우 컸어요

철판이 테이블마다 세팅되어 있었답니다

양념2 백순대2 주문했어요

주문 하자 마자

빨리 나오는게 제스타일 이었네요

이건 백순대 2인분

이건 양념 2인분

양념에는 물이 더 자박하게 있네요

조리시간도 1.5배정도 더걸렸던거 같아요

반찬은 무랑 깍두기가 나왔는데

깍두기 반찬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백순대가 더 맛있었어요ㅋㅋ

고소한게 완전 내스탈

들깨가루 잔뜩 들어가서 이빨에 많이 끼긴했지만요

다익으면 중간에 소스를 놓아주시는데

떡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하얀색 볶음은 처음먹어 보았는데

양념도 맛있지만 백순대가 조금 더 인기가 많았습니다

순대도 양념찍어서 냠냐미

요곤 양념순대 이것도 아주맛있다는

반반드셔서 나눠드시는게 더 좋지만

하나만 시켜드셔야 한다면

백순대 추천드립니다^^

위치첨부해드리니 참고하시고 가셔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었지만

신림동 간김에 먹을만한 그런곳이었습니다

오늘도 제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구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