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룸 술집 동경소나기 일산 이자카야 추천

by 금초v 2022.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해야겠고

약속은 나가야겠고 고민 고민하다가

다녀온 프라이빗한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칸칸이 나뉘어 있어서 안심하고 다녀 올수 있었어요~

 라페스타에 있는 이자카야 동경소나기랍니다

여기는 안주도 맛있고

테이블마다 칸칸이 다 나뉘어 있어서

자주 찾곤하는데요

요즘 같은 사태엔 이런 프라이빗한곳을

찾아 다니곤 합니다

 

테이블 테이블 몰카했네요

어짜피 빈테이블 들이었지만요

 
 
 
 
 
 
 
 
 
 
 

안주도 종류가 엄청 많고 사케 종류도 많습니다

안주는 사시미 고기 탕 등등 없는것이 없어요

그많은걸 다먹었으니 한번 쭉 같이 보시죠

 

기본반찬은 회무침? 같은게 나왔습니다

기억 나는 맛은 아니였습니다

일단 탕을 시켰어요

대창과 해물과 닭고기의 조화ㅋㅋ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나쁘지않고 그렇다고 우와 맛있다!!

하는것도 아니였구요

그다음 나온 크림새우

와 이건 존맛탱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 상큼달콤한 크림이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폭풍흡입 히히

꽃등심으로 2인분시킨건데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치만 육즙 퐝퐝 존맛탱ㅜㅜ

 

살짝 핏기만 없앤후 흡입했어요

저는 이날 4명 친구랑 같이 만난날이었는데

그래서 이것저것 안주를 골라먹을수 있었어요

코로나때문에 1,2,3차 를 한집에서 다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메로구이

이것도 맛있습니다 추천 추천

탕은 저번에 왔을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쏘쏘 였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오실법한 동경소나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