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양대창 맛집 청춘 구락부 라페스타 특양 갈비집

by 금초v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산에서 제일 좋아하는 맛집

청춘 구락부 포스팅이에요

여기는 비싸지만 않으면

정말 매일 가고싶은 맛집인데요

자신있게 추천드릴수 있는 맛집입니다

제가 추천해드린 지인분들께서

100이면100분 다 왠만한 유명한 양대창집보다

맛있다고 했을정도니깐요

체인점이 한군데 있긴한데

여기는 일산 라페스타 본점 입니다

티비에도 많이 나왔었어요

연예인분들도 많이 오신답니다

여기는 대창구이가 제일 맛있고

그외 특양도 맛있지만 돼지갈비도 맛있어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사악해요 

둘이서 10만원도 모자른 금액입니다

그치만 진짜 그만큼 맛있어요~

돈이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불이 들어왔네요

고기가 맛있는건 불맛도 한몫 하는거 같아요

 

기본 반찬들 이에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묵사발도 맛있어요 두그릇씩 먹는

새콤 달콤 매콤한맛이 다 들어 있답니다

특양2인분 대창2인분 주문했어요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저렇게 10만원이 넘는가격 

그치만 맛있으니까 넘어갈수 있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고기들 진심 너무 맛있습니다

지금 쓰면서도 향과 맛이 생각나서

군침이 마구 도네요

밥을 먹었음에도 진짜 최애맛집

돈 받고 쓰는것도 아니고

제가 비싼돈 주고 사먹은거 맞습니다

 

이양념장도 왕창 찍어 드셔야되요

4인분 후딱 눈깜짝 할사이에 흡입하고

대창 2인분 추가했어요

대창을 꼭 드셔야해요

질기지도 않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진짜 매일 먹고 싶은 비쥬얼~

느끼한거 안 좋아하신 분들은 안 좋아하실수도 있지만

왠만큼 곱창 이나 고기 좋아한다 하시는분들은

진짜 감동받으면서 드실수 있어요

 

 

육즙 윤기 좔좔 흐르는 대창느님

조만간 또먹으러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특양볶음밥 이건 그냥 평범한맛

청춘구락부오시면 무조건 대창을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장소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