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합정 양갈비 맛집 추천 아빠의양식당

by 금초v 2022. 12. 1.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지인분께 추천 받고 오게 된 합정
아빠의 양식당 입니다

이름이 좀 특이하네요🤣🤭

 

영업시간 : 월-토 : 3pm~10:30pm

일요일 : 3pm~9pm

주차 는 오셔서 전화주시거나 매장 들어가서 말하면

사장님께서 발렛 해주시더라구요~

1테이블당 1대만 가능하고 나머지는 유료 주차장에

주차해야 합니다

 

특이하게 #아빠의양식당 은 워터 에이징 으로

고기를 숙성 한다고 하네요

 
 

1층은 bar로 되어 있고 2층이 테이블이랑 룸이

자리하고 있어요~

주말이라 손님이 꽉 차 있었어요

주말은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하셔야 될거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술종류가 다양하네요

일단 양갈비랑 육개장 주문했습니다

#콜키지 가능하다고 하고 한병당 2만원 이라고 합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게 단촐 합니다

고기 등장!!

엄청 신선해 보이네요

워터 에이징한 양갈비는 처음 먹어 보는데

기대 되더라구요

이쪽 저쪽에서 찍어본 양갈비

양갈비는 진짜 한번씩 꼭 생각나고 먹고싶은 메뉴에요

야채들 먼저 올려주고 나서

고기를 올려줍니다

고기를 다 구워줘서 앉아서 기다리기만 하면되요~

연기가 많이 나서 사진이 뿌옇네요🥺

사실 고기는 다른데랑 비슷하게 맛있었습니다

워터에이징이라고 딱히 다른점은 모르겠더라구용

직원분이 외국분인거 같은데 친절해서 좋았어요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 구워서 접시에 담아주셨어요

너무 배고플때 와서 굽자 마자 폭풍 흡입 했습니다

촉촉해 보이는 양고기 육즙이 팡팡 터졌어요

양고기도 소고기처럼 너무 익히지 않고 먹어야 맛있어요~

양고기 먹을때 제일 좋아하는 조합

대파랑 양고기🙂👍 너무 맛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육개장으로 마무리!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지도 첨부해 드릴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추천 #양갈비맛집 #합정맛집 #양갈비

#서울맛집 #맛집 #양고기 #힐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