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영덕대게 킹크랩 맛집

by 금초v 2022. 12. 2.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킹크랩인데요
저번에 다녀온곳인데 러시아에서 킹크랩이 안들어와서

없던 킹크랩이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찾아간

#영덕대게킹크랩 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시면되요~~

일산 사람들이라면 모르는분이 없으실거 같은

영덕대게 인데요

라페스타에 위치하고 있는데 생긴지 진짜 오래된곳이라

다들 아시더라구요

라페스타에서 많은 술집 밥집들이 생겼다가 없어지곤

했었는데 없어지지 않고 오랫동안 있는 맛집이에요

 
 

저번에 왔을때는 대게만 있었는데

이번에는 킹크랩들도 잔뜩 있습니다

이날 시세는 키로당 13만원

킹크랩 한마리 대게 한마리 주문했어요

킹크랩이 살이 맛있으면 대게는 내장이 맛있어서

대게도 빼놓을수 없지요

게를 고르면 바로 쪄주시는데 20분 정도 걸립니다

그동안 기본안주 먹으며 기다려야해요~

 
 
 
 

 

기본찬이 다양하게 나오는데 그냥 먹을만해요

이날배가 별로 안고팟어서 기본반찬에 손이 안갔어요

그래도 회는 먹어야쥬

연어 빼고 하나씩만 입가심으로 먹었습니다

 
 

튀김이랑 닭가슴살 같은거도 나왔습니다

튀김이랑 회만 먹었어요~

주문한 킹크랩1 대게1 이 나왔습니다

큰 애들로 골라서 엄청 푸짐하네요

왼쪽이 킹크랩 오른쪽이 대게에요

킹크랩이 다리에 뾰족한 가시가 있고 대게는 매끈하답니당

 

확실히 내장은 대게쪽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맛도 조금더 고소해요

내장 진짜 좋아하는데 양이 많아서 숟가락으로 퍼먹었어요

 
 

킹크랩이나 대게는 그다지 좋아하는편인데

좋아하는 친구때문에 어쩌다보니 먹으러 왔네요

가격이 비싸서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맛은 있어요~

 

 

확실히 큰녀석 으로 골라서 집게발이 어마무시하네요

사진으로 크기가 느껴지질 않아 아쉽네요

암튼 엄청크고 수율도 좋아서 대만족

 
 

다리살도 꽉꽉차서 먹을맛이 납니당

까먹기 좋게 다 발라져 나와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대게 내장에 게딱지밥도 빼놓을수 없지용

고소하니 완전 맛있어요

배가 안고팟는데도 싹싹 긁어 먹었네요

 

 

식혜로 마무리

맛있게 잘먹고 갑니당~~

#일산맛집 #일산킹크랩 #일산대게 #영덕대게

#맛집추천 #라페스타 #맛집 #라페스타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