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상수 홍대 분위기 좋은 와인바 맛집 미티

by 금초v 2022.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입니다아~

밀린 포스팅 쭉쭉쭉 쓰는중이에요

사진첩 좀 비우고 싶어서 빨리 빨리 포스팅 하려구욤

오늘의 포스팅은 홍대에 위치한 와인바 겸 요리주점

미티 입니다

 

영업시간 6pm ~ 2am

 

홍대 특성상 주차는 어려워요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 하셔야 합니다~

 

 

 

홍대 상수 중간에 위치한 홍대 먹자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맛이 좋다고 평이 좋아서 추천 받아 오게되었습니다

미리 예약하시고 오셔야 해요

가게가 그리 크지 않아서 자리 없을때가 많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사실 처음 오는거라 추천받아서 제일 맛있다는

스테이크랑 라구 파스타 주문했어요

같이 곁들일 와인도 한병 주문

 
 

직원분이 몇가지 추천 해주셨는데 와인알못이라

같이 오신분이 골라 주셨어요

인스타 스토리용 갬성샷 한컷 찍어 주기

맛보니 스윗 와인은 아니고 살짝 드라이한 와인 이었네요

스테이크랑 잘어울릴거 같아요

 

기본안주는 고기 두점

염통? 인가 까먹었는데 특이했던 기본안주 였네요

맛은 있었어요~

먼저 나온 라구 파스타

베스트 메뉴라고 하는데 오랫동안 끓인 라구가 들어가

풍미가 가득 했어요~

면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

일단 소스는 너무 맛있었는데 면이 아니라

제스타일은 아니었네요

그다음 스테이크 소스가 먼저 나오고 나서

주인공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확실히 고기is 뭔들 이네요

너무 맛있어요

먹기전에 갬성샷 한번 찍어 주고 나서

폭풍 흡입 했네요

같이나온 구운 야채들이랑도 같이 먹고

와인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술이 저절로 들어갔어요

목살이라고 하는데 시어링이 진짜 잘된거 같았습니다

 
 

소스도 다양해서 이것 저것 맛있게 잘 찍어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홍대맛집 #상수맛집 #미티 #마포맛집

#맛집추천 #와인바 #홍대와인집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