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도산대로 소고기 맛집 룸 식당 영천영화 뜰

by 금초v 2022.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용 ~

사진이 밀려서 빨리 빨리 포스팅 하려구 부지런히

손가락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블로그용 밀린 사진만 천장이 넘는다능

시간 있을때 부지런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소고기 맛집 영천영화 뜰 입니다

1,2층에 위치한 영천영화는 가봤는데

뜰은 처음 와봤어요

 

주차는 발렛 맡기면되니 걱정 노놉

발렛 하고 나서 건물 5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미리 룸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5층 딱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고급스러운 입구

1,2층은 일반 고기집이면

5층에 위치한 뜰은 룸으로만 되있어서

손님 모시고 오시기 좋을거 같아요

들어가는길에 보이는 고기가 숙성 되고 있는 숙성 냉장고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요

 

 

예약하고 온 룸 모습 입니다

식기류부터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 고급진 느낌이네요

뭔가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공간이에요

 
 
 
 

메뉴판 입니다

이날은 오마카세보다 단품으로 드시는게 좋다고

추천받아서 단품으로만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서비스로 나온 이쁜 안주들

귀엽고 맛있어보이네요

 

 
 

하나 하나 생긴거 만큼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위에서부터 참치 새우 옥수수 입니다

 
 
 
 

밑반찬은 많이 나오는건 아니지만 깔끔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육회랑 육사시미 안주

조금씩 한입거리씩 나오네요

고기 먹기전에 입가심 하기 좋은거 같아요

 
 

같이나온 소스에 찍어 먹으니 대존맛

 

식용 꽃도 샤방 샤방하게 피어 있습니다

한입 한입 감탄 하면서 먹었다능

 

술은 프리미엄 고량주라는데 아무데서나 안파는

귀한 술이라네요

도수가 높긴한데 부드럽게 잘넘어 가더라구요

 

안심 먼저 깔끔하게 먹었어요

옆에서 맛있게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맛보기로 나온 사시미가 맛있어서

따로 안주로 더 시켰어요 빛깔이 으마으마 합니다

그 다음은 등심

꽃이 활짝 펴있는게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등심도 맛있게 구워서

큼직하게 한입씩 먹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요근래 어쩌다보니 소고기를 자주 먹었는데도

질리지가 않네요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느끼할때 한입씩 먹어서 입가심 했어요~~

마지막으로 시킨 우설

동글동글한게 동그랑땡 같은 비쥬얼 입니다

못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맛있게 구워서 먹었어요

독특한 식감이지만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여기까지 영천영화 뜰이었어요

 

 

 

#맛집추천 #맛집 #소고기맛집 #강남소고기

#영천영화뜰 #강남맛집 #도산대로맛집 #소고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