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압구정 복어 오마카세 맛집 후꾸짱 도산점

by 금초v 2022. 12. 16.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압구정에 위치한 후꾸짱 인데요

지인의 적극 추천으로 꼭 가야한다고 해서 다녀온곳이에요

복어요리 진짜 좋아하는데 기대 잔뜩하면서

강남으로 고고싱 했습니다

주차는 발렛이 되니 걱정 노놉!

 

영업 시간 15:00 ~ 24:00

매주 일요일 휴무

23:30 라스트오더

 

 

일단 입구에 복어들이 헤엄 치고 있구

입구가 작아서 처음에 잘찾아 가셔야 해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원래 복어가 비싼 생선이랍니다

저희는 4명이 방문 했는데

오늘의 추천코스로 4인 주문 했습니다

사실 한단계 낮은 풀코스 주문하려했는데

지인분이 이걸 꼭 먹어야 한다며 고집 부려서

추천코스로 주문했네요

1인 198.000원이라는 어마 무시한 가격이에요

 

이집의 단점은 메뉴판에는 안 나와 있지만

소주가 2만원 청하가 2만5천원이라는 점에요

모르고 가셨다가 술값 폭탄 맞을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 가세요

이날도 술값만 10만원 넘게 나왔네요

 

일단 기본 세팅은 일본 음료가 있다는점?? 이

신선했고 룸으로 자리 잡아서 지인들끼리 오붓하게

술마실수 있다는점이 좋았어요

 

 

기본찬이랑 해초? 새콤한 뭔가가 나왔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건강해지는맛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지인들은 안먹었다능

그다음 우니도 나오네요

특제 간장소스넣고 떠 먹으니 완존 꿀맛

 
 

김에 싸먹는 안주도 나오고 우니 새우쌈도 한입

입에서 살살 녹는 우니님

그다음 복어 껍질이나옵니다

안주가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 갑니다

복어 껍질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요

쫀득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맛

그다음 나온 갑오징어회

김이랑 싸먹어도 맛있고 그냥먹어도 맛있음

해산물 원없이 먹고 다니네요

그 다음은 복어회

각자 한접시씩 계속 나와서 어느순간부터

배가 불러 왔습니다

 

그다음 고기도 나와요

스키야끼인데

복어집에 왠 고기? 했지만 맛있게 먹었네요^^;;

 

그다음 치킨맛나는 복어 튀김

 
 

복어구이도 소금구이랑 양념구이 둘다 나오구요

 

 

복어 수육까지 진짜 풀코스로 나옵니다

배터져서 국물만 퍼마셨네요

징그럽지만 맛있었습니다~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지만

가성비는 그닥이라 다음엔 안 먹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추천 #압구정맛집 #후꾸짱 #강남맛집

#복어맛집 #복어오마카세 #맛집 #복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