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맛집 양갈비 맛집 라무진 식사점

by 금초v 2022. 12. 13.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식사동 라무진 입니다

양갈비는 한번씩 먹어 줘야해요

안먹으면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양고기 에요

 

영업시간 : 매일 4 :30pm ~ 11:30pm

영업시간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건물에 1시간밖에 안되고 그이후 10분당

천원이라고 해요

오래 있으실거면 옆건물 주차타워에 주차하시는게

더 저렴합니다

방문전에 매장에 전화드려서 주차 물어보면 더 좋습니다

전화번호 참고 하시구요~

 
 
 
 

매장은 그리 크지 않네요

바 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는 바로 자리 잡았어요~

 
 

메뉴판 입니다

양갈비로 2인분 주문했어요

양갈비는 가격은 좀 나가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으니

돈이 아깝지 않아요

 
 
 
 

기본찬 입니다

라무진은 라페스타 웨스턴돔점 다 가봤지만

다 비슷한거 같아요 크게 다른점은 없답니다

양갈비 등장

프랜치랙도 시키려 했는데 이날은 다 떨어져서

양갈비로만 2인분 주문했습니다

불이 들어오고 파 마늘 양파 버섯 방토 호박등등

다양한 야채들이 올라갑니다

고기도 맛있지만 야채들도 너무 맛있죠

 오랜만에 먹으러 와서 기대만빵이에요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맛있게 익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고기가 싱싱해 보여요

양고기도 소고기처럼 너무 바짝 익히면 안되고

적당히 익혀 먹어야 맛있습니다

직원분이 알맞은 굽기로 구워 주시니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서 편하고 좋아요

거의 다 익어 갑니당

사진만 봐도 군침 도네요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아요 둘이서 먹기 충분해요

 
 

청양고추랑도 먹고 파랑도 먹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쯔란도 달라고 해서 쯔란이랑도 먹었어요

양고기랑 잘어울리는 쯔란

쯔란이랑 먹으면 양꼬치맛이 나요

마늘찍어 먹어도 존맛탱

익힌 방울토마토도 맛있구요~

 

갈비까지 뜯으면서 마무의리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집근처라 편하게 자주 올수 있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맛집 #맛집추천 #식사동맛집 #라무진 #양갈비

#라무진식사점 #식사동양갈비 #일산양갈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