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해산물 꽃새우 닭새우 해삼 맛집 동해안

by 금초v 2022. 12. 16.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해산물 맛집 입니다

라페스타 D동 1층에 위치한 동해안이라는 곳인데

저번에 아귀회랑 아귀수육을 소개해 드렸었죠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삼이랑 꽃새우랑 아귀까지

포스팅 해드릴게요

 

 

동해안이라고 간판이 크게 되있어서

찾아오긴 쉬우실거에요

 

야장도 있어서 완전 취향저격~~

봄여름가을에는 야장에 앉아 드시면 완전 힐링이랍니다

 
 

메뉴판이에요

일단 메뉴판에 없지만 해삼을 먼저 주문했고

꽃새우 한판 아귀회+수육까지

안주를 세개나 주문 했습니다

 
 
 
 
 
 

일단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들이랑

해초 반찬 김치 등 건강한 기본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진짜 진국이여서 맛있었던 미역국도 강추

시키자 마자 나왔던 해삼이에요

와 진짜 먹고 싶었는데 양이 어마무시하게 나옵니다

양이 많았지만 다 먹어 치웠지용

언제부턴가 갑자기 해삼에 꽂혀서 계속 먹었었는데요

한동안 못먹다가 오랜만에 먹으니 아주 꿀맛!

해삼은 사랑입니당 질리지가 않아요

그리고 나서 나온 꽃새우 한마리에 5천원이 넘는

비싼 아이들이에요

15마리? 정도에 85.000원 비싸지만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나오자마자 머리는 튀겨서 감자튀김이랑 같이

다시 나오네요

술한잔에 꽃새우 한점 소고기보다 비싼 녀석들 이에요

 

 
 

탱글탱글 하니 살아서 바로 수조에서 꺼내주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다음에는 닭새우도 먹어보려구요

 

그다음 마지막으로 나온 아귀회

전에는 쫀득했던거 같은데 이번엔 살짝 흐물?했어요

호불호 갈릴거 같은 아귀회

 
 

아귀간이랑 아귀위?쫀득한 뭔가가 나왔어요

술안주로 고소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귀회는 막장에 아귀간은 소금장에 찍어서 냠냠

입이 호강한 날이었네요

마지막에 나온 아귀수육은 더이상 못먹겠어서

포장해 왔습니다

수육까지 완벽했던 동해안

완전 맛집 인정 입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맛집 #맛집추천 #동해안 #일산해산물 #일산맛집

#라페스타맛집 #해삼맛집 #일산꽃새우 #일산해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