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리단길 소고기 맛집 콜키지 가능 우미양가

by 금초v 2022. 12. 22.
반응형

오랜만에 진짜 가고 싶었던 맛집 다녀왔어요

집에서 무지 가깝지만 비싸서 자주 못갔던 곳인데요

테이블이 4-5 개 정도 밖에 없어서

예약 없이는 가기가 힘들수 있으니 예약은 필수로

하시고 가세요~

밤리단길에 위치하고 있는 소고기 맛집 우미양가 입니다

 

영업시간 : 화~토 5pm-11pm

일요일 5pm-9:30pm

매주 월요일 휴무

 
 
 
 
 
 

메뉴판 입니다~

세트메뉴인 특선 2-3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당일 맛있는 부위로 400g 나오는데

125.000원 가격이 싸진 않네요

단품 으로만 시켜 먹어 봤는데 세트 메뉴도 괜찮은거 같아요

 
 
 
 
 
 
 
 

깔끔한 반찬들 오랜만에 왔는데 반찬은 큰 변화는 없네요

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안주로 너무 좋아요

샐러드도 맛있고 가지구이 명이나물

다른 야채들도 다 기본 이상은 하는집

전체샷도 한컷

예약하고 온거라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이번에 일산에 소고기 맛집을 다 둘러 보고 와서

당분간은 소고기집 리뷰가 많이 올라올거 같아요

3곳 정도 올려 드릴건데 장단점들

잘 비교 해보시고 가고 싶은데 가면 좋을거 같아요~

모듬 세트가 나왔습니다

다양한 부위가 나오네요

고기는 알맞은 온도에서 다 구워 주셔서 앉아서

기본찬 먹으며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테이블이 고기 굽는곳이 따로 있는데

멀찍히 떨어져 있어서 고기냄새 밸일 없이 깔끔하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다 익으면 불판에 따로 올려줍니다

너무 편하죠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네요

겉바속촉에 정석 너무 맛있습니다

 
 

한점 한점 입에서 녹네요

부위마다 익힘 정도가 조금씩 다른데

원하시는 굽기로 구워 달라고 하시면 되요~

저는 미디움레어를 좋아하는데

알아서 알맞게 잘구워 주셔서 맛있게 먹었네요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서 오랜만에 양껏 마셨네요

너무 맛있는 소고기 안주로 최고인거 같아요

마지막에 빠질수 없는 한우 된장죽까지 완벽 하게

마무리 했네요

역시나 맛있었던 우미양가 개인적으로

고기맛은 진짜 세손가락안에 드는 고기맛집 인정 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치첨부 해드릴게요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