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대화동 흑염소탕 맛집 능이버섯 백숙 산채촌

by 금초v 2022. 12. 23.
반응형

오랜만에 몸보신하러 대화동에 있는 흑염소 전골을

먹으러 산채촌에 갔습니다

이곳은 지인 추천으로 한번 포장해 먹어본 곳인데

가격대비 양도 많고 해서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집에서 거리가 좀되서 안갔었는데

흑염소가 땡겨서 방문하게 됬어요

일단 사진 보면서 설명드릴게요

 

 

영업시간 10am ~ 10pm

9pm 라스트오더

 

 

 
 

저는 흑염소 먹으러 간곳인데 토종 능이 닭백숙으로

유명한곳이라고 해요

근데 제가 간날은 손님분들 모두 흑염소를 드시고

계시긴 했습니다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가 힘든

대화동 먹자골목에서 쉽게 주차할수 있어 편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흑염소 수육 무침 전골등은 다른곳이랑 비슷한

가격이지만 염소탕은 가격이 저렴한거 같아요

가게에 흑염소 효능이랑 능이버섯 효능도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네요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손님분들이 많았는데

거의 다 흑염소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술 드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탕보다는

전골이나 수육을 드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도 전골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일단 반찬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도토리묵 도라지무침 천사채 애호박무침 김치등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반찬 맛집 천사채는 두번이나 리필해 먹었네요

 

주인공 흑염소 전골 등장

지금 사진으로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2인분인데 고기양도 많고 깻잎 미나리 야채도

듬뿍 들어 있어요 

 

보글보글 맛있어보이는 전골!!

다 익혀서 나와서 나오자 마자 먹을수 있어 좋아요

잽싸게 그릇에 덜어서 먹어봅니다

 
 

고기도 담백하니 너무 맛있고

소스도 들깨가루 듬뿍 들어있어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몸보신 되는 느낌이네요

너무 맛있었던 껍데기도 냐미냐미

배가 안 고플때 갔는데도 맛있게 먹고 왔는데

다음에는 배고플때 가서 먹으려구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