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니골 스테이크 YMCA 근처 맛집 올리앤 일산풍동점

by 금초v 2022.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집근처에 있는 일산 YMCA 앞에

위치한 #올리앤 일산풍동점 인데요

집근처라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번에 다녀왔네요~

차가없이는 가기 애매한 위치에요

애니골 끝쪽? 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위치는 마지막에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애니골 먹자 골목에서 길건너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요

무료주차니 주차 걱정은 노

 

가게 바로 앞에 이렇게 일산 YMCA가 위치하고 있어서

네비에 YMCA나 일산 올리앤 치고 오시면 될거 같아요

주차하고 바로 매장으로 들어갔어요

월요일 평일 저녁에 갔는데 손님이 꽤 많았네요

맛집으로 유명한곳인가 봐요~

 
 
 
 
 
 
 
 

매장이 생각보다 크고 넓어서

모임 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끼리 데이트

하러 오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일산에 이런 캐쥬얼한 레스토랑이 있었다니

싱싱한 과일이랑 맥주 음료등도 보이네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는데

메뉴 실화 인가요 종류가 무지 많아서

고르는데 한세월 걸렸네요 거의 책읽는 수준입니다

음식점에서 메뉴가 이렇게 많은걸

본적이 있나 싶을정도로 메뉴가 다양해요

그리고 가격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렴한편!!

손님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쉐프님도 호텔 주방장님이셨다는데

저렴한 가격에 고급음식을 먹을수 있다는점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주문하고 있으면 로봇 점원이 물이랑 기본반찬을

가져다 줍니다 편리하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핑쿠핑쿠한 무

색깔이 무지 이쁘네요

이건 환타 파인맛 주문한건데 거의 주문하자마자

1분도 안되서 갖다주시네요

일단 주문한 빠네 크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크림도 고소하고 빵도 맛있고 기본이상 하는맛

빠네 진짜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꾸덕한 소스에 면이랑 빵이랑 듬뿍 뭍혀서 먹으면

꿀맛 입니다

 
 

먹는 중간에 소스 리필도 되니 참고해주세요

소스도 넉넉해서 빵까지 다 순삭했습니다

그다음은 스테이크

꽃등심 스테이크로 굽기는 미디움 레어로 선택했어요

마늘후레이크도 뿌려져있고

샐러드 고구마 각종과일 감자튀김 구운채소등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이렇게 나오는데 3만원 초반대 가격이 진짜 착하네요

소스도 맛있고 같이 먹는 사이드 음식들도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대만족 했습니다

기본 다른 스테이크집가면 기본 7만원 이상은 나오는데

여기선 스테이크 파스타 다해도 5만원도 안나와요

 

기대 안하고 왔다가 가격도 퀄리티도 분위기도

삼박자가 다 좋아서 기분좋게 외식했습니다

파스타 스테이크 같이 한번 찍어봤습니다

지금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

시원한 생맥주도 하나 주문

맥주도 4500원 밖에 안해요

요즘 술값 많이 올라서 속상했는데 여기는

술값도 저렴하네요

 
 

스테이크 샐러드 파스타까지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집도 가까우니 스테이크나 파스타 피자 땡길때

한번씩 오려구요~

맥주 시키기전 찍어본 주문서

맥주까지해서 5만원 조금넘게 나왔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맛집 #올리앤 #풍동맛집 #애니골맛집

#일산맛집 #일산스테이크 #일산파스타

#일산피자 #ymca맛집 #맛집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