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웨스턴돔 참치 오마카세 맛집 추천 미나미 참치

by 금초v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말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휴일에 오랜만에 참치집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일산 웨스턴돔에서 유명한 미나미 참치집 입니다

 

 

영업시간 5pm~1:30am

매주 일요일 휴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예약은 필수로 하고 가셔야 해요~

 

미나미 참치는 이번에 옆쪽으로 이전하면서

가게가 조금 더 넓어 졌어요

그전에는 룸이 있었는데 지금은 테이블로

바뀌면서 참치 오마카세집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앞에는 웨이팅? 흡연? 할수있게 의자가 세팅 되어 있습니다

미나미 참치는 전화 예약이 필수 인데요

평일도 예약 안하면 웨이팅이 있을수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작년에는 49.000원부터 시작이었는데

이전하고 오마카세 집으로 바뀌면서 가격도

많이 올랐습니다~

 
 

저는 바 로 자리잡았어요

하루전에 저녁 6시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뒷쪽으로는 이렇게 테이블도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오시는 분들은 테이블로 앉으시더라구요

예약하고 와서 기본 세팅이 딱 되어 있네요

바뀐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습니다

손님 모시고 오기도 괜찮은거 같아요

 

 
 
 
 
 
 

일단 기본세팅은 백김치 락교 단무지 생강

미니고추? 오이 당근 마늘쫑 참치젓갈 양념마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느끼할때 도움주는 기본 안주들 입니다

 

 

 
 
 

저희는 기본 A로 주문했어요

참치 알못이라 기본만 먹어도 맛있게 잘먹지요

근데 이번에 오마카세로 바뀌면서

퀄리티가 너무 높아져서 A세트만 먹어도 충분히

대만족 이더라구요~

처음으로 주문하자마자 나온 미소된장국이랑 죽 흡입

 
 
 
 

그다음 고노와다 소스에 들어있는 참치

초밥 참치알 등이 세팅되어요

시작부터 맛있어서 완전 기대 만빵 흥분상태 였습니다

 

그다음 트러플 향이나는 따끈한 계란찜 나오구요~

 
 

그다음 바로 참치 나오기 시작 합니다

처음 나오는것들은

와사비에 참치젓갈 올려먹는데 진짜 꿀

 
 
 
 

한점한점 너무 맛있고

쉐프님이 먹는법을 다 설명해주셔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구운 참치 유부초밥 이거 진짜 쫀맛탱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다양한 참치부위들이 계속해서 나오네요

진짜 입이 호강해서 행복했습니다

술이 술술 맛있게 들어갔어요

 
 
 
 

참치 먹으면서 중간중간 초밥이랑

조림 간장새우 소라등등 끈임없이 계속 나옵니다

이쯤되니 배불러서 속도가 느려졌어요

그랬더니 나올게 아직도 남았다며 힘내라고 하시더라구요

 
 

안주로 너무 좋았던 참치 특수부위들

 

 

 
 

새우튀김이랑 이름 까먹은 왕김밥도 나왔습니다

배가 터질거 같아요

배가 터질거 같아도 우니 올라간

참치 초밥은 포기할수 없어 계속 계속 먹었습니다

디저트로 제가 좋아하는 모찌리도후까지 나오네요

이제 진짜 끝인가 싶었는데

 
 

메로구이랑 매콤한 맑은국까지 나오고 나서야

끝이 났습니다

와진짜 1인 6만원이 아깝지 않은가격

확실히 참치는 똑같이 맛있었지만

이전보다 퀄리티가 훨씬 올라갔더라구요

대만족 하면서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일산참치 #일산맛집 #웨스턴돔맛집

#일산참치추천 #참치맛집 #참치오마카세

#웨스턴돔참치집 #맛집 #참치집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