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영종도 바다앞 라면집 구읍뱃터 핫플레이스

by 금초v 2022.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그 올릴 사진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어서

열심히 포스팅 해야 되는데 진짜 쉽지 않습니다

 

매일 1일 1포스팅 하시는 분들 진짜 대단하신거 같아요

저는 일주일 두세번 쓰는거도 힘드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행 갔을때 집으로 출발하기전

잠깐 들러서 점심 먹고 왔던 라면집 입니다

 

 

#바다앞라면집 이라는곳인데 진짜 바다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분위기는 좋더라구요

주말에는 줄까지 서서 먹는다는데 저는 평일이라

줄안서고 그냥 들어가서 먹을수 있었어요

이렇게 바다앞에서 먹을수 있는 뷰~

저는 테라스에 햇빛이 너무 강렬해서 가게 안에

자리 잡았어요

가게 오픈은 10am 마감은 9pm 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요

테이블도 많진 않았습니다

김치 단무지 물등 셀프 바도 있네요~

가격은 이정도 라면 치고 가격이 좀 있는편

해물이랑 문어가 많이 들어있긴 하다고 해요

저는 그리 배가 고프지 않아서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따로 없다는게 좀 아쉽습니다

단무지뿐 김치나 뭐 다른 반찬이 더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주인공 해물라면이 나왔습니다

꽃게랑 문어랑 전복이랑 잔뜩 들어 있습니다

가격이 비싼게 이해가 갑니다~

세트메뉴에 나오는 게장딱지밥? 입니다

살짝 비린향이 나긴해요

예민하신분들은 안좋아 하실거 같은데 저는 괜찮았어요~

라면 먹으면서 바다보기

집으로 돌아가는 날이라 조금 슬펐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문어도 야무지게 먹기좋게 잘랐어요

해산물들이 잔뜩 들어가있어 좋았는데

저는 살짝 비린향이 느껴졌어요

해산물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 같아요

 
 

라면도 야무지게 먹고 문어도 초장 찍어서 맛있게 냠냠

일반 공기밥도 하나 시켜서 배부르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확실히 바다앞이라 뷰포인트는 너무 좋았는데

이날만 그런지 모르겠으나 살짝 비린향이 난다는점 참고해 주세요

여기까지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영종도 #구읍뱃터 #인천라면집 #바다앞라면

#인천맛집 #여행 #해물라면 #문어라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