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초밥 맛집 추천 초밥의일상

by 금초v 2023. 1. 1.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초밥집인데요

집근처에서 가려던 초밥집이 문을 닫아서

어쩌다보니 가게된 초밥의일상 입니다

가격도 합리적인데 맛도 좋고 같이 나오는 사이드

메뉴 들도 좋고하더라구요

자주 오게 될거 같은 맛집 발견이라 너무 좋았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한편이에요

포장해 가시는 손님들이 많았고

매장에서 드시는분도 간혹 있었어요~

가게가 크진 않는데

기억으론 5테이블인가? 있는거 같아요

 

 

 

주문후 만드는거라 조금 늦을수 있다는 말이

적혀있는데 생각보단 빨리 나와서 좋았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초밥한상은 평일 점심만 해당되는듯해요

저는 오늘한상이랑 소바한상을 주문했습니다

물은 일반물이 아닌 녹차? 보리차? 였어요

시원하게 해서 마셨습니당

기다리는동안 주문해서 포장해가시는분들이

꽤나 많았어요

근처에 사시는분들이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시는거 같네요

오늘한상 소바한상이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샐러드랑 튀김이 같이 나오고

초밥에는 우동이 소바에는 초밥이 같이나오네요

기대없이 시켰다가 세트메뉴처럼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간단히 먹으로 온 초밥집이었는데

든든하게 먹다 갔습니다

 

 

오늘한상 디테일하게 찍어봤습니다

도미 광어 연어 참치 새우 소라 오징어 타코등

다양하거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모밀소바가 몇일전부터 먹고싶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동은 그냥 평범한 우동맛 

별생각없이 왔다가 너무 맛있게 먹고 왔네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신한은행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