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포장마차 느낌 술집 감성 포차 옛날집 꼼장어 닭발

by 금초v 2023.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춥네요~ 

추운날은 뜨끈한 국물에 소주한잔 하고싶은

그런날입니다 

일산에는  포장마차가 없는데

그나마 포장마차 느낌나는 갬성 술집을 찾아서

포스팅 해드리려구 해요

가격도 진짜 저렴해서 한번씩 가면 좋을거 같아요

 

 

위치는 라페스타쪽에 있는데 마지막에 주소

첨부 해드릴게요

포장마차 느낌인데 칸칸이 나눠져 있어서

코로나 걱정 없이 술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진짜 저렴해쇼 포장마차 답게

안주가 진짜 다양한데 전도 팔고 건어물 탕

꼼장어 껍데기 두부김치 닭발등등

맛있는 안주들이 잔뜩 있네요~

sns에 해시태그 달아 업로드하면

식혜소주 1병을 준다고 해요

조만간 가서 블로그 보여주면서 소주한병

얻어 먹어야 겠어요~

 
 
 
 

기본안주가 4개나 나와요

가격도 저렴한데 기본안주도 많이 나와서 좋네요

건빵 백김치 옥수수 단무지가 나왔어요

건빵에 설탕 뿌려져있어 달달하니 맛있었구

옥수수도 맛있었어요

메인 안주 로 시킨 꼼장어에요

엄청 맛있는건 아니지만 짭잘하니 맛있어서

꼼장어는 다먹어 치웠습니다

술안주로 꼼장어 진짜 좋아해요

오랜만에 꼼장어 또 땡기네요

일산에는 산꼼장어 찾기 힘든데 아쉬운데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다음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사실 계란찜만 있어도 술한병은 뚝딱이죠~~

계란찜이 진짜 술안주로 좋은거 같아용

여기까지 일산 라페스타 포장마차 옛날집 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라페스타 먹자골목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시기 쉬울거에요~~

#일산맛집 #옛날집 #라페스타맛집 #라페스타술집

#닭도리탕맛집 #맛집 #맛집추천 #일산포장마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