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맛집 갈비찜 만두 추천 오실장강남면옥 주엽점

by 금초v 2023.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일전에 일산 대화역 맛집을 찾다가 추천 받아서

오실장강남면옥 주엽점 을 가게 되었어요

주엽이랑 대화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는 마지막에 첨부해 드릴게요~

 

 

네비치고 가면 주차장으로 바로 연결 되요

1층에도 주차할수 있게 공간이 크게있고

지하주차장에도 주차할수 있습니다~

건물 바로 앞에 주차했어요

주차공간이 많아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편하게 주차하고 매장으로 갔습니다

갈비찜 수육 수제만두 전문이라고 하네요

미리 예약하시고 오시는분들도 있었어요

근데 음식들이 빨리 나오는편이라 미리 주문

안해도 될거 같아요~

 
 

tv 방송에도 출연했던 맛집이라고 해요

산더미탕이 기대됬고 수제만두도 궁금했네요

사진만 후딱 찍고 매장 안으로 고고싱~

영업시간도 찍어봤어요

11am - 10pm 이고 2시 50분 부터 3시 10분은

직원분들 점심시간이라고 하시네요~

매장이 꽤 넓었는데 손님분들이 많았어요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다들 저녁드시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대가 착한편인데 양까지 많아서 가성비는

진짜 짱인거 같아요~

일단 처음 와본 관계로

이것저것 맛있어 보이는거 시켰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며 골랐는데

다음에 또와서 안먹어 본거 주문해 먹으려구요~

셀프로 떠 먹을수 있는 온육수도 있네요

소양지를 8시간 이상 푹 끓인 육수라고 해요

테이블에 있는 겨자소스 식초 간장소스등등

간장은 과일이랑 이것저것 넣어 만든

수제 간장이라고 합니다~

 
 
 
 

반찬은 딱 필요한것들로만 정갈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무김치 배추김치 오이김치 무절임이 나옵니다

기본 세팅 상차림 찍어보기

 
 

수제 모듬 만두가 나왔어요

한정판매라고 하니 참고 해주세요

나오자마자 완전 감탄했는데 사진으로는 크기가

커보이진 않지만 성인 손바닥만해요

너무커서 2개만 먹어도 배부를거 같아요

피도 얇고 맛도 다양해서 완전 추천드립니다

4가지 맛이 나오는데 김치 고기 새우 치즈 맛이에요

너무 커서 혼자는 다 못먹을거 같아요

가격도 싸서 포장해 가서 가족들 드렸습니다~

 
 

그다음 두번째 메뉴는 산더미탕 입니다

진짜 말그데로 산더미같이 나오네요

양이 진짜 많아서 혼자는 다 못먹을거 같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완전 진국 강추드립니다

 
 

야들야들한 고기랑 같이 노란색 건강밥도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일 궁금했던 산더미 찜 입니다

이렇게 양이 많이 나오다니 ㅜㅜ

맛있는데 양까지 많아서 진짜 감탄했어요

결국 다 못먹어서 포장해갔습니다

안에 버섯이랑 떡까지 들어있어요

고기 발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같이 나온 샐러드까지 완벽한 한끼였습니다

지금 사진봐도 배가 부르네요

간만에 진짜 옆구리 터지도록 먹었어요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산더미찜

말 그대로 산더미 같이 나오네요

 

 

 

소주 한잔이 안땡길수가 없는 그런 맛이랍니다

다들 소주 한잔씩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우연히 가게되서 맛있거 배터지도록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도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