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오징어회 쭈꾸미 새조개 샤브샤브 맛집 오징어우미

by 금초v 2023.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 대화 먹자골목에 위치한

오징어 우미 입니다

여기는 쭈꾸미 샤브샤브랑 오징어회로 유명한곳인데

손님이 진짜 많더라구요

 
 

 

1차로 고기를 먹고 2차로 온거라

오징어회를 먹었는데 다음에는 쭈꾸미 샤브샤브도

먹으러 한번 와야겠어요

 
 

메뉴판 입니다

해산물 종류도 있고 회 오징어 쭈꾸미 새조개 탕 등등

종류가 많아요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징어회보단 샤브샤브 드시는

분들이 훨씬 많았어요~

 
 
 
 
 
 

반찬은 일반 채소 쌈장 와사비랑 미역국이 끝

간단하게 나오네요

기본 반찬이 적은점은 조금 아쉽네용

 

 

주인공 오징어회 입니다

오이 당근 양파도 같이 나와요

깻잎이랑 같이 쌈싸먹으면 꿀맛입니다~

오징어가 얇게 썰어 나와서 많이씩 집어 먹었어요

오징어회 시키면 튀김도 같이 나와요

튀김옷이 두껍지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배불러서 몇개 못먹었지만 그래도 튀김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들 좋아하실 거에요

 
 

맛있게 냠냠 쌈싸서 먹었습니당

한번씩 생각나는 오징어회집 이에요

오징어는 볶아먹어도 맛있고 구워먹어도 맛있고

튀겨 먹어도 회로 먹어도 다 맛있는거 같습니다

너무 좋아라하는 해삼 멍게도 시켰지요

가격이 좀 나갔지만 너무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즘 해삼에 꽂혀서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중인거 같네요

여기까지 오징어우미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주차는 가게앞에 대면 되는데 몇자리 없어서

조금 쉽지 않다는거 알고 가세요

#맛집추천 #맛집 #오징어 #일산오징어 #일산맛집

#일산쭈꾸미 #쭈꾸미샤브샤브 #일산새조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