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야당 룸있는 참치 맛집 명가 진참치

by 금초v 2023.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일산에만 있었더니 너무 무료한 하루하루입니다

오늘포스팅은 파주 야당역 근처 참치 맛집

명가 진참치 인데요

친구 소개로 다녀왔는데 참치집이 룸으로 되어 있어서

코로나 걱정없이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가기전에 룸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주말에는 예약하고 가야할거 같아요

평일인데도 손님이 많이 있었어요~

2인ㅡ4인 까지 앉을수 있는 룸 입니다

조금 답답한 느낌은 있네요

참치집들은 대체로 룸이 다 작은 느낌 이에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편 35000원부터 시작입니다

저는 특선으로 2인 주문했어요

비싼거로 해봤자 많이 못먹기 때문에 이정도가 적당해요

기본세팅은 이렇게 김이랑 앞접시 수저세트 등등

예약해서 그런지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고

음식도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와서 좋았네요

 
 
 
 

일단 처음 참치 나오기전 세팅은 죽이랑 국

참치무침이랑 조림 등이 나옵니다

주문하자마자 1분만에 나와서 깜놀

스피드 한게 너무 좋았습니다

주인공 참치가 나왔어요

오랜만에 먹는 참치라 맛있게 흡입했습니다

느끼해서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한번씩 먹어 줘야하는 참치

백김치는 따로 달라고 하면 줍니다

백김치 찰떡 느끼할때마다 한번씩 먹어줘야해요

백김치는 회랑 진짜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방어 먹을때도 찰떡인 백김치 두번이나 리필했어요

 
 

참치 먹다보니 계속 하나씩 나오는 안주들

숙주나물이랑 타코야키같은 이름모를 안주

안주가 좋았는데 술이 안땡겨서 맥주만 조금 먹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 이상은 못먹겠어서 두번만에 끝나버린 리필이에요

참치는 늘 많이 먹은적이 없어서 아까워요

먹기전에는 많이 먹어야지 생각하는데 먹다보면

많이 먹을수가 없는 아이러니

 
 

또 나온 안주 튀김이랑 국이 또나왔네요

튀김먹고나니 참치는 더이상 못먹겠어서 여기까지

먹었습니다~

한번 찍어본 전체샷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