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매운 불족발 맛집 굴보쌈 화정족발 추천

by 금초v 2023. 1. 5.
반응형

오늘도 일산 포스팅 입니다

집에서 나가더라도 집근처만 돌아다니다보니

밀린 사진들도 다 일산 맛집들 뿐이네요

화정족발이라고 제가 좋아하는

맛집인데 진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진짜 많이 올랏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먹는거니까 뭐

일산 라페스타 공영주차장 근처에 있는데

주소는 마지막에 첨부해드릴게요

 
 
 
 

일단 기본반찬으로 무쌈 김치 부추 등이 나와요

김치맛집 이에요

근데 불족발을 시켜서 김치는 많이 안먹었어요

 
 
 
 

그다음 쌈장이랑 상추 마늘고추도 나옵니다

소주 드링킹 하게 만드는 콩나물 김치국도 나와요

몇번 리필해 먹었다는

주인공 매운 불족발이 나왔습니다(36.000)

조금 덜맵게 해달라고 했는데도 매웠어요

맵찔이인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는 중독적인맛 입니다

예전에 먹었던거랑 살짝 맛이 달라져서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맛있는 한상차림 입니다

나오자마자 폭풍흡입했어요

매운데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에요

상추에 불족발에 쌈장마늘 올려서 한입 크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어서

젓가락 멈추지 않고 계속 먹었습니다

그다음 화정족발의 스페셜 필수 메뉴

들깨수제비 입니다

이거 때문에 족발 먹으러 올 정도로

진짜 좋아하는 메뉴에요

너무 고소하고 걸쭉하니 너믄 맛있어요

 
 

뜨거워서 식히자마자 바로 한입

불족발한입 수제비한입 먹으면 궁합이 잘맞아요

너무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