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숙성 양고기 성심어린 양갈비 양등심

by 금초v 2023.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오늘 포스팅은 일산에 있는 성심어린이란

숙성 양고기집 입니다

일산 라페스타 오피스텔촌쪽에 위치한곳인데

가게도 깔끔하고 양고기집 치고 사이드 메뉴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오랜만에 먹고 싶었던 양갈비 양껏 먹고 왔네요

 
 
 
 
 
 

메뉴판이에요

오픈시간이 4시였는데 거의 오픈하자마자 와서

손님이 없었어요

나중에는 손님분들이 꽤 많이 오시더라구요

가격은 보통인거 같아요

등심이랑 갈비 반반 시켰습니다~

 
 

밑반이랑 소스

다른곳이랑 다른점이 열무장아찌?가 나오는데

저게 느끼함도 잡아주고 너무 맛있었어요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수북히 쌓여나온 숙주볶음 직접 볶아 먹는게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

양등심이랑 양갈비가 나왔습니다

너무 많이 시켰나? 싶을정도로 양이 많네요

남을까 싶었는데 꾸역꾸역 다 먹어 치웠어요

덕분에 완전 배터지는줄

양갈비 먼저 굽굽 했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양갈비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 싶네요

너무 익히지 않고 적당히 익혀서 폭풍 흡입 했어요

양갈비는 한번씩 먹으면 진짜 느무 맛있죠

소고기 돼지고기도 맛있지만 양고기도 진짜 맛있습니다

양고기 못드시는 분들이 은근 있는데 이해가 안가요ㅋㅋ

육즙이 팡팡 터지는게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배도 안고픈 애매한 시간인데도 잘 들어갔어요

 
 

다른데 2차 옮기기 귀찮아서

술안주로 시킨 바지락 짬뽕 국물이 엄청 시원해요

면이 무지 많았는데 배불러서 국물만 홀짝 홀짝

마셨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지튀김까지 맛있게 냠냐미

더이상 들어갈 자리 없게 목까지 차도록 먹었네요

나중에는 너무 배불러서

술도 안들어 갔다는

여기까지 일산 양갈비 맛집 성심어린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